셀러브리티 스타일

2024 멧 갈라를 빛낸 제니퍼 로페즈의 시스루 드레스

2024.05.07

by 이소미

  • Héloïse Salessy

2024 멧 갈라를 빛낸 제니퍼 로페즈의 시스루 드레스

250만 개의 비즈 장식과 800시간에 걸친 작업, 제니퍼 로페즈가 멧 갈라를 위해 모든 걸 쏟아부었습니다!

Getty Images

제니퍼 로페즈는 올해 멧 갈라에서 우리가 가장 기대했던 셀럽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역시 인상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그 기대에 부응했죠. 2024년 5월 6일,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이번 멧 갈라의 테마는 ‘슬리핑 뷰티: 다시 깨어난 패션‘이었는데요. 제니퍼 로페즈가 선택한 하우스는 다니엘 로즈베리의 스키아파렐리였습니다.

Getty Images
Getty Images

제니퍼 로페즈는 유려한 라인과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스루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롭 잔가디(Rob Zangardi)와 마리엘 헨(Mariel Haenn)의 도움을 받았죠. 이번 드레스에는 250만 개의 비즈를 비롯한 장식이 수놓아져 있었습니다. 무려 800시간에 걸친 작업 끝에 완성된 결과물이죠. 스키아파렐리의 장인 정신이 온전히 담긴 드레스인 셈입니다. 제니퍼는 여기에 골드 펌프스와 클러치를 매치했어요. 주얼리가 잘 보일 수 있도록 머리도 높이 올려 묶었군요.

지난 2023 멧 갈라에서는 올드 할리우드 스타일의 드레스를 선택했던 제니퍼 로페즈. 올해는 어느 때보다 우아한 드레스로 패션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는 올해 멧 갈라에서 배드 버니, 크리스 헴스워스, 젠데이아, 그리고 안나 윈투어와 함께 공동 호스트를 맡았습니다.

Héloïse Salessy
사진
Getty Images
출처
www.vogue.f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