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카라 델레바인이 초대하는 ‘보그 월드 2024: 파리’, 라이브 보는 법!

2024.06.10

by 안건호

  • VOGUE

카라 델레바인이 초대하는 ‘보그 월드 2024: 파리’, 라이브 보는 법!

파리 방돔 광장에서 열리는 2024 보그 월드가 약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보그>는 이번에도 독점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 시간으로 6월 24일, 오전 4시에 시작되는 생중계의 ‘특별 특파원’은 카라 델레바인이 맡습니다.

Getty Images

카라 델레바인뿐일까요? 전설적인 패션 에디터 카린 로이펠드, <데이즈드> 편집장 이브라힘 카마라, <보그>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후안 코스타 파스(Juan Costa Paz), 팔레 갈리에라의 큐레이터 알렉상드르 샘슨(Alexandre Samson)이 ‘보그 월드: 파리’의 패션 부문 연출을 담당합니다. 역사적이었던 마르지엘라 2024 S/S 꾸뛰르 컬렉션에 참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가 아티스틱 디렉션을, 리한나의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도운 것으로도 잘 알려진 패리스 고블(Parris Goebel)이 안무 연출을 맡습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보그 월드: 파리’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알아보세요.

라이브 스트리밍은 어떻게 시청할 수 있나요?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의 프로덕션은 ‘덴 오브 티브스(Den of Thieves)’가, 디렉션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The Eras Tour’를 연출한 샘 렌치(Sam Wrench)가 맡았습니다. 생중계는 <보그> 홈페이지(www.vogue.world)를 비롯해 공식 유튜브 채널과 X 계정, 그리고 보그 런웨이 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작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 6월 24일 월요일, 오전 4시부터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의 호스트는?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카라 델레바인이 ‘특별 특파원’으로 진행을 맡습니다.

‘보그 월드: 파리’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질까?

<보그>는 프랑스 전역의 체육 전문 학교에서 꿈을 키우고 있는 젊은 체육인과 함께 ‘패션과 스포츠의 관계’를 조명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사이클링부터 체조, 테니스, 펜싱, 브레이킹 등 10개의 스포츠 종목과 파리 태생 브랜드, 디자이너를 선정해 각 종목과 짝을 지었죠.

‘보그 월드: 파리’에 함께할 10명의 브랜드 및 디자이너 명단을 아직 공개할 수는 없지만, 이것만큼은 확실합니다. 이들 모두 수십 년간 파리에서 컬렉션을 선보여왔거나, 파리 패션계의 역사를 바꿔놨거나, 현재를 대표한다는 점입니다. 롤리 바히아, 켄달 제너, 팔로마 엘세서, 애슐리 그레이엄, 질 코틀레베, 아멜리아 그레이 햄린, 애비 챔피언 같은 슈퍼 모델과 체육인, 퍼포머, ‘깜짝 게스트’ 등 총 500명이 넘는 인원이 ‘보그 월드: 파리’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공연을 펼칠 인물은?

아직은 베일에 싸여 있습니다. 방돔에서 공연을 선보일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궁금하다면, 라이브 스트리밍을 놓치지 마세요!

‘보그 월드: 파리’를 두 눈으로 직접 보고 싶다면?

해당 링크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