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내남결’로 이어진 공민정-장재호, 결혼

2024.08.16

‘내남결’로 이어진 공민정-장재호, 결혼

드라마나 영화에서 커플로 연기한 배우가 실제 커플로 이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죠. 올 초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내남결)>에서도 진짜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greengreen_j

<내남결>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공민정과 장재호를 기억하나요? 공민정은 순수하고 착한 양주란 역을, 장재호는 주란 부모의 재력을 믿고 결혼해 일은 안 하면서 외도까지 하는 파렴치한 남편 이재원 역을 맡았습니다. 작품 속에서는 보기만 해도 고구마를 먹은 듯 가슴이 답답해지는 부부로 등장했지만, 현실에서는 정반대였어요. 두 사람은 따뜻한 인연으로 이어져 있었습니다.

이제 공민정과 장재호가 결혼을 준비 중입니다. 9월 초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데요,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조용히 치를 계획입니다.

@greengreen_j

공민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 <내남결>에서 만나기 전부터 친구로 처음 만나서 저를 많이 웃게 해주고, 늘 한결같은 자상함으로 따뜻하게 품어준 너무나 소중하고 귀한 사람입니다”라며 장재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장재호 역시 이날 “인간적으로도 배우로서도 존경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과분한 사람”이라며 공민정을 아끼는 마음을 표현했죠. 작품에 이어 진짜 부부의 연을 이어가게 된 두 사람에게 축하를 보내주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