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효율적인 한 방, 빨간 양말
지금 가장 적은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은? 양말입니다. 특히 올가을에는 흰색이나 검은색이 아닌, 빨간 양말에 주목해야 하죠.
단지 레드 셔츠 그리고 버건디 컬러의 액세서리가 유행 중이기 때문은 아닙니다. 빨간 양말은 메리 제인과 플랫 슈즈처럼 지금 유행하고 있는 대부분의 신발과 훌륭한 궁합을 자랑하거든요. 종아리 바로 밑까지 오는 빨간 양말 밑에 검정 구두류를 신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미니멀리즘과 오피스 웨어 트렌드의 영향으로 블랙이나 그레이, 베이지가 주목받고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패션 피플은 이런 컬러들을 활용해 차분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고요. 이렇듯 기본적이고 클래식한 컬러만 활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자칫 따분한 룩이 완성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때 빨간 양말은 더없이 훌륭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물론 트렌드 아이템인 레드 셔츠 밑에 빨간 양말을 신는 것도 가능합니다. 룩이 과해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 백과 슈즈의 컬러는 점잖은 편이 좋겠고요!
신발이 꼭 검은색이어야만 하는 것도 아닙니다. 며칠 전 막을 내린 뉴욕 패션 위크 중 포착된 한 게스트는 갈색 메리 제인에 빨간 양말을 매치했거든요. 여름 내내 줄기차게 입어온 보헤미안 드레스를 가을에도 입고 싶다면, 그녀의 룩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요?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