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은 나긋나긋한 슈즈를 신으세요!
부드럽고 연한 감촉의 포니 헤어 플랫입니다.

명칭은 익숙지 않지만, 이미 여러 번 만져봤을 겁니다. 보드라운 촉감으로 손을 뗄 수 없을 정도죠. 조랑말의 털이라는 의미의 ‘포니 헤어(Pony Hair)’라 이름 붙였지만, 대부분은 합성 소재나 송치로 만들고요.
켄달 제너의 룩을 좀 보세요. 매끈한 가죽 소재의 슈즈를 신었을 때는 한껏 멋을 부린 세련된 느낌을 풍깁니다. 반면 포니 헤어 플랫을 신었을 때는 소재감이 주는 풍성함 때문에 앙증맞으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죠.
여름의 끈적함이 부드럽고 연한 촉감과 만나면 오히려 산뜻해집니다. 한여름 가죽 소재 샌들에 발을 넣어본 경험이 있다면 공감할 거예요. 게다가 메리 제인은 인기에 힘입어 스웨이드, 비즈 등 다양한 소재로 변주 중입니다. 그중 포니 헤어 플랫은 ‘침착한 보헤미안’ 트렌드와도 맥을 같이해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죠.
켄달처럼 심플한 흰색 티셔츠, 스트레이트 핏 블랙 데님에 포니 헤어 슈즈를 신고, 클로 클립으로 머리를 묶어주면 그야말로 여름 교복이 됩니다. 미니멀을 추구한다면 다양한 재질의 슈즈에 주목해보세요. 한 켤레만 사두면 올여름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겁니다.
최신기사
- 포토
- Getty Images, GoRunway,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패션 아이템
치마보다 우아한 슬랙스! 안젤리나 졸리처럼 흐르거나, 딱 떨어지거나
2025.12.05by 하솔휘
-
패션 아이템
남성의 전유물 지퍼 스웨터가 여성의 기본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2025.12.08by 황혜원
-
엔터테인먼트
‘주토피아 2’, 뱀이 싫다고 해서 멸종시킬 순 없다
2025.12.08by 강병진
-
패션 트렌드
2026년, 옷 입을 땐 '패러독스 드레싱' 딱 하나만 기억하세요
2025.12.10by 하솔휘
-
뷰티 트렌드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일 디자인 23가지
2025.12.11by 김주혜, Georgia Day, Ranyechi Udemezue and Morgan Fargo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