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 눈빛을 일상에서, NEW 2025 디올쇼 컬렉션
때로는 순간을 사로잡는 눈빛 하나로 모든 룩이 완성되는 법. 그 눈빛을 완성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대담하고 정교한 런웨이의 강렬함을 고스란히 담은 NEW 2025 디올쇼 컬렉션을 소개한다. 꾸뛰르 감성의 절정으로 시선을 머무르게 하는 디올 쇼 런웨이의 아이 메이크업을 리얼웨이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대담한 컬러 플레이, 완벽한 볼륨을 품은 NEW 2025 디올쇼 컬렉션 3종이 전 채널에 공식 출시했다.

선명한 컬러와 볼륨으로 완성되는 이번 컬렉션은 디올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손끝에서 새롭게 재해석되었다. 까나쥬 패턴이 파우더와 케이스 곳곳에 섬세하게 새겨진 아이 팔레트, 디올식 볼륨의 정수를 담은 마스카라, 그리고 한 획으로도 무드를 결정짓는 리퀴드 아이라이너까지. NEW 2025 디올쇼 컬렉션은 단순한 메이크업을 넘어, 아이코닉한 꾸뛰르 감성을 눈매 위에 펼쳐낸다.

4가지 컬러와 4가지 무드. NEW 디올쇼 5 꿀뢰르 – 까나쥬 리미티드 에디션은 뉴트럴 톤 안에 담긴 매트, 사틴, 펄 피니쉬의 조화는 매일 다른 시선을 완성하는 작은 팔레트가 된다. 브라운 캐시미어의 따뜻한 깊이, 로즈 오간자의 은은한 빛, 실크 토프의 섬세한 긴장감, 코랄 꾸뛰르의 생기까지. 모두가 한눈에 반할 만한 조합으로 깊은 매력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레이디 디올 백에서 영감을 받은 까나쥬 패턴은 파우더 위에도 고스란히, 한 점의 예술처럼 새겨졌다.

디올쇼 오버볼륨으로 볼륨의 개념을 다시 쓸 차례. 디올쇼 오버볼륨은 단 한 번의 터치로 속눈썹을 440%1 더 풍성하게 연출한다. 24시간1 지속되는 쉐이핑 왁스와 D-판테놀 케어 성분이 더해져 눈매는 또렷하게, 속눈썹은 탄력 있게 완성한다. 꾸뛰르 블랙 케이스에 까나쥬 패턴을 더한 이 마스카라는 그 존재 자체로도 충분히 드라마틱하다.

총 9가지 컬러와 세 가지 피니쉬로 선보이는 NEW 디올쇼 리퀴드 라이너는 눈 위에 조형미를 그려 넣는다. 섬세한 펠트 팁은 얇고 유연해 정교한 표현을 돕고, 워터프루프 포뮬러는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지속된다2. 사틴 블랙부터 쉬머 민트, 펄리 에메랄드까지 매혹적인 컬러로 디올 백스테이지에서 막 걸어나온 듯한 룩을 누구나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이번 NEW 2025 디올쇼 컬렉션을 위해 디올은 또 하나의 무대를 열었다. 글로벌 앰버서더 데바 카셀과 윌로우 스미스가 디올쇼 스테이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실크 토프와 코랄 꾸뛰르 룩을 각각 입은 두 인물은 섬세함과 강렬함, 클래식함과 현대적 감각이 교차하는 눈부신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까나쥬 패턴 아이웨어로 포인트를 준 데바와 윌로우는 디올 꾸뛰르 세계의 정수를 상징적으로 구현한 것은 물론, 특유의 도발적인 눈빛과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NEW 2025 디올쇼 컬렉션은 6월 16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선출시 했으며, 7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
[2] 2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
추천기사
-
웰니스
영양사들이 믿고 먹는, 단백질 풍부한 간식 5
2025.06.14by 김현유, Morgan Fargo
-
웰니스
내가 단백질 파우더를 끊어야 했던 세 가지 이유
2025.06.23by 김현유, Misaki Kawatsu
-
뷰티 트렌드
클린 보브 vs 메시 레이어드, 올여름 당신의 선택은?
2025.07.01by 김초롱
-
아트
“크게 짓는 것이 아니라 크게 느껴지는 것이 중요하다“ - 박진희 건축가
2025.07.01by 김나랑
-
뷰티 트렌드
요즘 ‘이렇게’ 했더니 종아리가 가늘어졌습니다
2025.06.27by 김초롱
-
여행
홍콩에서 만나는 모든 예술, 홍콩 슈퍼 마치
2025.03.14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