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청바지 버금가는 ‘아디다스 쇼츠’ 2025년 버전으로 입기!

2025.07.08

청바지 버금가는 ‘아디다스 쇼츠’ 2025년 버전으로 입기!

편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은 옷장에서 확실히 한자리를 차지합니다. 새로운 유행 아이템과 곧잘 어울리며 꿋꿋이 자리를 지키죠. 몇 년째 여름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아디다스 쇼츠가 그중 하나입니다. 패션 피플도 이 바지를 좀처럼 놓아주지 않고요.

Getty Images

청바지처럼 어디든 잘 어울리는 아디다스 쇼츠!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과 매치하는 다섯 가지 코디를 소개합니다.

보헤미안 블라우스 + 부츠

보헤미안 블라우스에 부츠! 그 사이에 청바지나 스커트가 꼭 들어가야 하는 건 아닙니다. 담백하지만 컬러감 있는 아디다스 쇼츠가 룩에 생동감을 불어넣죠.

@elliee.rob

깅엄 체크 블라우스 + 스터드 가방 + 발레리나 플랫

요즘 슬슬 SNS에서 눈에 띄는 깅엄 체크 블라우스! 사랑스럽고 발랄한 인상을 주는 이 블라우스는 발레리나 플랫과 환상의 짝꿍이 될 것 같군요. 하지만 지나치게 페미닌하지 않을까 망설여진다면 아디다스 쇼츠로 털털한 맛을 보태면 됩니다. 여기에 스터드 가방까지 더하면 전체적인 룩의 균형이 맞죠.

@heyhialyssa
@mjbypp

스트라이프 톱 + 라피아 백 + 플립플롭

스트라이프 톱의 쭉 뻗은 컬러 배색은 분위기를 경쾌하게 끌어올리죠. 여기에 느긋한 라피아 백과 플립플롭을 더하면 여름휴가가 절로 떠오릅니다. 이 분위기를 아디다스 쇼츠로 이어가세요. 트레이닝 팬츠 특유의 자유로운 면모가 휴가 룩과 제법 잘 어울릴 테니까요. 단출한 생김새가 스트라이프 톱의 개성을 해치지 않는 건 물론이고요!

@francescaleslie_

시스루 커버업 + 레오파드 백 + 플립플롭

시스루 커버업은 수영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아디다스 쇼츠 위에 가볍게 걸치면 부담은 덜면서 시원한 인상을 줄 수 있죠. 여기에 레오파드 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플립플롭으로 마무리하면 도심과 해변 어디서든 후줄근하지 않은 룩이 완성됩니다.

@linda.sza
Ángela Moreno Vallejo
사진
Getty Images, Instagram,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