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여름 필수 아이템! 송혜교의 민소매 톱 활용법

2025.07.24

여름 필수 아이템! 송혜교의 민소매 톱 활용법

아무것도 입지 않고 싶을 정도로 덥고 습한 계절입니다. 민소매 톱은 이 계절에 가장 빛을 발하는 아이템입니다. 입고 벗기도 쉬운 데다, 청바지든 스커트든 매치하기도 좋아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니까요. <보그는>는 일찌감치 올해 민소매의 활약이 클 거라고 내다봤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역시 이번 여름의 멋은 민소매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최근 배우 송혜교의 일상 룩과 여행 룩에서도 민소매 톱을 자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보이시한 커트 머리와 다양한 스타일의 민소매 톱이 어우러져 묘한 느낌을 안겨주었죠.

@kyo1122
@kyo1122

화이트 민소매 톱은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기본 아이템이죠. 송혜교는 스퀘어 넥에 단추 디테일이 귀여운 민소매 톱에 청바지를 매치했습니다. 여름에 끼기 좋은 실버 안경테로 포인트를 줘 한층 더 시원한 느낌을 냈고요. 에어컨 바람이 찬 실내에서는 가벼운 카디건을 하나 쓱 걸치면 전혀 다른 분위기로 변신할 수도 있습니다.

@kyo1122
@kyo1122

브랜드 행사차 방문한 스페인에서 잠깐 여유를 즐긴 송혜교. 이번에는 홀터넥 느낌의 코튼 슬리브리스 톱에 블랙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블랙 선글라스와 블랙 플랫폼 샌들까지, 여름을 위한 완벽한 블랙 & 화이트 룩이죠.

@kyo1122
@kyo1122

같은 민소매라도 소재에 따라 느낌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리넨 니트 민소매 톱에 화이트 벌룬 스커트를 매치해 한층 로맨틱한 룩을 완성했어요.

@kyo1122
@kyo1122

기본 스트랩 슬리브리스 톱이라도, 컬러로 승부를 볼 수도 있습니다. 다크 그린 톱에 블랙 와이드 팬츠 조합이라니, 이보다 더 세련될 수 있을까요? 컬러 포인트를 줬으니, 액세서리는 햇빛을 가려줄 선글라스 하나면 충분합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