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와 제니 모두 푹 빠진 톱! #패션인스타그램
트렌드가 될 조짐이다 싶을 때 블랙핑크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확신을 얻게 됩니다. 이번 주인공은 원 숄더 톱입니다. 콘서트 속 제니는 청바지에, 일상 속 로제는 미니스커트에 매치했죠. 덕분에 제니와 로제 모두 자연스럽고 편하지만 포인트는 놓치지 않는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늦여름에 존재감을 드러낸 원 숄더 톱, 선선한 날씨가 찾아와도 인기가 쉽게 식지 않을 듯하니 눈여겨보세요!

제니는 블랙핑크 자체 제작 티셔츠를 오버사이즈로 입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모양새지만 어깨 한쪽을 과감하게 드러내 시선을 끌었죠. 힙합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편안하게 보이도록 헐렁한 청바지와 아디다스 가젤 스니커즈를 매치했습니다. 콘서트 관객으로서도 손색없는, 활동적이면서 멋까지 챙긴 조합이었습니다.
조금 더 꾸민 차림에서도 제니는 원 숄더 톱을 선택했습니다. 이번에는 마치 스카프를 두른 듯이 몸을 타이트하게 감싸고, 어깨와 허리 옆선을 시원하게 드러냈죠. 자연스러운 노출이 룩 전체를 한층 가볍고 경쾌하게 만들었습니다.

로제는 오프 듀티 날, 원 숄더 톱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하이 웨이스트 스커트로 하체를 단정하게 잡아준 대신, 짧은 길이의 티셔츠로 전체적인 실루엣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슈즈는 플립플롭을 신었고요. 이 심플한 룩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게 바로 빈티지한 티셔츠 프린팅입니다. 원 숄더 톱 특유의 드레시하고 섹시한 무드가 낯간지럽다면, 로제처럼 빈티지한 티셔츠를 택해보세요! 충분히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패션 아이템
2026년, 모두를 위한 레더 재킷 32가지!
2026.01.21by 소피아, Augustine Hammond
-
푸드
프라다의 아시아 첫 단독 레스토랑 '미 샹'
2025.03.18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가죽 재킷은 가고, 가죽 코트가 왔습니다
2026.01.23by 안건호, Natalie Hammond
-
아트
미야케 쇼 따라 쓰게 요시하루까지
2026.01.09by 정지혜
-
패션 뉴스
나이키 패밀리에 합류한 리사
2026.01.21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