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 프런트 로를 뜨겁게 달군 K-팝 스타, 리사-필릭스!
파리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인 루브르 박물관에서 루이 비통 2026 봄/여름 컬렉션 쇼가 열렸습니다.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지휘 아래 루이 비통은 강렬하고 세련미 넘치며 두려움을 모르는 여성에 대한 루이 비통의 비전을 다시 한번 선보였죠.


특히 이번 쇼는 화려한 스타들의 향연이었습니다. 젠데이아, 엠마 스톤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참석했죠. 그리고 프런트 로의 중앙에는 K-팝 스타, 블랙핑크 리사와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있었습니다.

리사는 루이 비통 2026 크루즈 컬렉션의 니트 앙상블을 착용했습니다. 옐로 브라렛에 멀티컬러 카디건을 레이어드하고, 레드 쇼츠를 매치했죠. 파스텔 톤 의상과 어울리는 루이 비통 2024 봄/여름 컬렉션 화이트 펌프스를 신었습니다. 뒤꿈치 부분을 수작업으로 매듭지어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죠. 리사는 넓은 체크무늬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진주 체인 목걸이와 파스텔 톤 백으로 완벽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맑은 핑크 메이크업 덕분에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였죠.


패션쇼가 끝난 후 리사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젠데이아, 엠마 스톤, 니콜라 제스키에르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이 보였고요, 필릭스와 함께 찍은 셀피도 깜짝 공개했어요.

이날 필릭스는 메탈릭 장식과 포켓으로 장식된 흰색 가죽 재킷과 블랙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필릭스는 그동안 루이 비통 쇼 런웨이에 두 번 올랐는데요, 이번에는 프런트 로에서 쇼를 즐겼습니다. 그는 “다음 쇼에도 꼭 와서 워킹을 하고 싶어요. 여기 있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했죠.

루이 비통 프런트 로에 즐거운 소란을 일으킨 리사와 필릭스, 다음 쇼에서 또 만날 수 있길!
최신기사
- 포토
- Ge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
여행
러너라면 주목! 마라톤 대회 3
2025.04.04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스커트’ 하나 잘 사두면 2026년이 든든합니다
2026.01.09by 조영경, Alexandre Marain
-
패션 아이템
지금 가장 뜨거운 듀오, '섬세한' 레이스 스커트와 '터프한' 부츠
2026.01.13by 소피아, Melisa Vargas
-
패션 뉴스
삭스 글로벌이 직면한 위기
2026.01.08by 오기쁨
-
푸드
기분까지 달콤해지는 수제 사탕 전문점 4
2025.04.04by 주현욱
-
패션 아이템
유행도 크게 안 타면서, 예쁜 가성비 신발 브랜드 14
2026.01.09by 하솔휘, Emma Spedding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