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없이 계산적이면서, 거침없는 낭만을 담은 ‘머티리얼리스트’
<패스트 라이브즈>로 섬세한 감성을 선보인 셀린 송 감독의 차기작 <머티리얼리스트>가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여름 우리나라에서도 짧게 개봉해 아쉬움을 자아냈는데요. 가을과 어울리는 사랑 영화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주목하세요.

<머티리얼리스트>는 커플 매칭 매니저 ‘루시’가 뉴욕 최고의 싱글남 ‘해리’에게 대시받은 날, 동시에 전 남자 친구 ‘존’과 마주치면서 고민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루시는 한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신랑의 형제 해리를 만납니다. 잘생긴 데다 부유하기까지 한 남자죠. 동시에 5년 만에 헤어진 전 남자 친구 존과 술을 마시게 됩니다. 존은 배우이자, 결혼식 웨이터로 일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죠. 루시는 해리와 새로운 사랑의 틀을 만들어나갈까요? 아니면 사랑스럽고 다정한 순간을 보냈던 존과 다시 함께할까요? 그것도 아니라면, 전혀 새로운 사람과 함께하게 될까요?


흥미로운 관계를 그려나갈 배우들의 조합도 화려합니다. 다코타 존슨이 루시 역을, 크리스 에반스가 존 역을, 페드로 파스칼이 해리 역을 맡았죠. 영화는 얼핏 평범한 로맨틱 코미디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머티리얼리스트>는 훨씬 솔직하고 독창적이며, 매혹적입니다. 사랑과 돈, 그리고 그 둘 사이의 필연적인 연결 고리를 솔직하면서도 날카롭게 탐구한 작품이죠. 셀린 송 감독은 인물들의 관계를 보다 정교하게 엮어냈고, 유쾌한 대사로 사이를 촘촘히 메웠습니다.

냉소적인 시작에서 출발해 거침없는 낭만주의를 보여주는 <머티리얼리스트>는 11월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 포토
- Sony Pictures, A24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아트
멀고도 낯선 중동, 아직 그들을 만나지 못했을 뿐
2026.01.09by 하솔휘
-
엔터테인먼트
다디달고 다디단 이 로맨스 ‘은애하는 도적님아’
2026.01.22by 이숙명
-
패션 아이템
생 로랑 2026 봄 컬렉션, 몸바사백의 귀환
2026.01.22by 최보경
-
웰니스
알코올 없는 1월: 한 달간 술을 끊으면 이렇게 됩니다
2026.01.08by 하솔휘, Miriam Tagini
-
엔터테인먼트
류현철 PD가 만드는 패션 유튜브가 특별한 이유
2026.01.05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