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카즈하와 아모띠가 전하는 ‘포근한 이 순간’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자유롭게, 포근함과 스타일을 잃지 않아야 하는 계절이 왔다.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앰배서더 카즈하와 아모띠와 함께한 새로운 아우터웨어 캠페인 ‘포근한 이 순간 번지듯 움직여(Warm From Within)’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룰루레몬의 겨울 아우터웨어 컬렉션을 중심으로 ‘움직임 속에서 피어나는 따뜻함’을 그린다. 케이팝 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는 부드럽고 세련된 무드로, 크로스핏터 아모띠는 강인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각자의 개성을 담아냈다. 두 앰배서더의 대비적인 에너지가 만나 만들어낸 장면들은 한편의 다큐멘터리처럼 진솔하고 생동감 넘친다.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남성 라인의 새로운 ‘올웨이즈 다운(Always Down)’과 여성 라인의 시그니처 ‘원더퍼프(Wunder Puff)’, 그리고 ‘페더웨이트 다운(Featherweight Down)’이다. 올웨이즈 다운은 룰루레몬이 선보인 겨울 아우터 중 가장 가볍고 기술적인 제품으로 다운 충전재와 Glyde™ 원단의 방풍, 방수 기능이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 원더퍼프는 SoftMatte™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발수 기능으로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페더웨이트 다운은 프리미엄 필파워 900의 다운으로 구름처럼 가벼운 착용감을 완성했다.
겨울의 냉기를 밀어내며 번지듯 따뜻해지는 순간. 룰루레몬이 제안하는 이번 시즌의 아우터웨어는 단순한 방한을 넘어 움직임 속에서 피어나는 새로운 감각의 포근함을 이야기한다.
룰루레몬의 아우터웨어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아트
피하고 싶거나 가려져 있던 것, 다른 것 마주하기
2026.01.16by 김성화
-
패션 아이템
가죽 재킷은 가고, 가죽 코트가 왔습니다
2026.01.23by 안건호, Natalie Hammond
-
패션 트렌드
10년 전, 사무치게 싫었던 스타일링이 이제 와서 예뻐 보이는 이유
2026.01.26by 안건호
-
라이프
수면의 질과 음모론의 관계
2025.03.13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나를 위한 작은 선물, 100만원대 럭셔리 백 10!
2026.01.23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