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멤버들은 요즘 어떤 머리를 할까 #뷰티인스타그램
티파니의 열애 소식을 보니 소녀시대 멤버들의 근황이 궁금해집니다. 마침 유리의 생일을 맞아 소녀시대 멤버들이 다 모였더군요. 트리 케이크, 아늑한 조명, 빨간색 간판까지 연말 분위기가 풍겼고요. 서로 찍어준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유독 헤어스타일이 눈에 들어옵니다. 길이도 다양하고, 일상에서 따라 하기 좋겠더군요. 연말연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만큼 확실한 기분 전환이 없죠. ‘소녀시대 멤버들의 요즘 헤어’, 지금 바로 캡처하세요!

수영은 쇄골 길이의 레이어드 중단발입니다. 이때 머리끝에 숱을 많이 치고, 층도 많이 냈어요. 덕분에 숱은 줄어도 뒤통수 볼륨이 꺼지지 않고 볼록해 보이죠. 앞머리는 5 대 5 가르마를 타서, 양옆에서 턱을 덮는 길이로 자연스럽게 넘겼습니다. 편하게 스타일링할 때는 롤 빗으로 앞머리에 볼륨을 주는 정도로 충분합니다. 파티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는 오일이 묻은 손으로 앞머리와 머리끝을 매만져주세요.

최근 티파니도 깔끔하게 커트를 했는데요. 정면 사진이 보이지 않아 아쉽군요. 이렇게 중단발을 연출하면, 겨울 외투를 입을 때 거추장스럽지 않게 안으로 쏙 넣을 수 있습니다. 티파니는 눈을 살짝 덮는 길이로 앞머리를 연출했어요. 양옆으로 가르마를 타거나, 앞으로 내려 뱅처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유리의 앞머리 연출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유리는 자연스러운 긴 머리를 유지하되, 꼭 가마에 볼륨을 줘 앞머리가 풍성하게 흘러내리게 합니다. 생일 파티 날에도 내추럴한 모습을 유지했는데요, 오른쪽 가마에 볼륨을 줘 너무 후줄근하지 않도록 했죠. 지난 10월 오스트리아 여행을 갔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데기로 웨이브를 넣을 때도, 반묶음을 할 때도 가마에 볼륨을 꼭 살렸죠.

윤아도 한쪽 가마의 볼륨을 살리는 스타일링을 즐겨 하는데요. 사이드 뱅은 코에서 입 정도 길이로 유지하고, 중간 뱅은 시스루로 연출해보세요. 윤아처럼 앞머리 온·오프가 편해집니다.

앞머리 커트도 큰 결심이 필요하죠. 아직 확신이 안 서는 분들은 태연처럼 하루쯤 앞머리 가발을 착용해봐도 좋겠습니다. 집에서 하루 이틀 충분히 적응하고 길들인 후 외출에 나서는 겁니다.
커트만이 전부가 아니죠. 컬러에 변화를 줘도 좋습니다. 써니와 서현은 블랙, 효연은 애시 카키, 수영은 내추럴 브라운 컬러를 선택했어요. 모두 일상에서 너무 튀지 않으면서 기분 전환하기 좋은 컬러죠. 뭐든 시도해보세요. 변화를 주기 좋은 때입니다. 연말연시에는 모든 게 허용되죠!

관련기사
-
뷰티 트렌드
변화가 필요할 때, 2025년 마지막에 시도해볼 만한 헤어 커트 5
2025.12.03by 김주혜, María Diez
-
뷰티 트렌드
2025년 겨울을 휩쓴 메시 헤어 트렌드!
2025.11.28by 김주혜, Mélanie Nauche
-
뷰티 트렌드
단발의 정석이 돌아왔다 #뷰티인스타그램
2025.11.25by 하솔휘
-
뷰티 트렌드
요즘 셀럽들은 볼을 노릇노릇하게 굽습니다 #뷰티인스타그램
2025.12.09by 하솔휘
-
뷰티 트렌드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일 디자인 23가지
2025.12.11by 김주혜, Georgia Day, Ranyechi Udemezue and Morgan Fargo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2025년 겨울을 휩쓴 메시 헤어 트렌드!
2025.11.28by 김주혜, Mélanie Nauche
-
라이프
한 땀 한 땀 벚꽃을 수놓은 자동차
2025.04.07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히터에 메마르고, 찬 바람에 트고! 겨울 피부 살리는 마스크 페어링
2025.12.09by 김초롱
-
뷰티 트렌드
요즘 셀럽들은 볼을 노릇노릇하게 굽습니다 #뷰티인스타그램
2025.12.09by 하솔휘
-
패션 아이템
요즘은 또각또각 구두보다 부츠를 신죠
2025.12.12by 하솔휘, Melisa Vargas
-
뷰티 트렌드
돌아온 글리터의 시대, 우리가 찾는 진짜 '반짝이'!
2025.12.05by VOGU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