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브루노 마스, 새 앨범 예고

2026.01.06

브루노 마스, 새 앨범 예고

팝 스타 브루노 마스가 현지 시간으로 5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랜만에 기대되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내 앨범이 완성됐어.”

Getty Images

브루노 마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앤더슨 팩과 함께 결성한 실크 소닉(Silk Sonic)으로 1970년대 펑크와 소울 음악에 대한 헌정 앨범을 발표해 그래미상을 휩쓸었죠. 2024년에는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 ‘APT.’를 불렀고, 이 노래로 2025년 빌보드 차트를 휩쓸면서 연말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레이디 가가와 함께한 절절한 듀엣곡 ‘Die with A Smile’, 섹시 레드(Sexyy Red)와 함께한 파격적인 ‘Fat Juice & Wet’까지, 그는 장르를 넘나들며 아티스트로서 능력을 증명해왔습니다.

@brunomars
Getty Images
Getty Images

음원 스트리밍 차트 상위권에는 늘 그의 이름이 존재했고, 대중의 관심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이번 소식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무려 2016년 발표한 <24K Magic> 이후 10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스튜디오 앨범이기 때문입니다.

Getty Images

그동안 브루노 마스가 보여준 장르의 다양성을 돌이켜보면, 그가 새 앨범을 통해 더욱 신선한 음악을 보여줄 거라는 기대를 하게 되는데요. 이제 그가 팝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길 기다리는 일만 남았군요.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