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 패션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성화
더 이상 런웨이는 성화에게 그리 낯선 무대는 아닙니다. 이번 파리 패션 위크에서는 한층 능숙하게 자신의 아우라를 런웨이에서 보여주었죠.

송지오 2026 가을/겨울 컬렉션 ‘크러시드 캐스트 컨스트럭티드(Crushed Cast Constructed)’ 쇼 런웨이에 앰배서더 성화가 등장했습니다. 성화는 여유로운 애티튜드와 당당한 워킹으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구조적인 실루엣의 시크한 올 블랙 패션을 착용한 그는 남다른 카리스마로 런웨이를 장악했습니다.

패션계는 이미 예전부터 성화를 주목해왔습니다. 성화는 지난해 이자벨 마랑 패션쇼를 통해 성공적으로 런웨이 데뷔를 마친 데 이어 파리에서 펼쳐진 송지오 2026 봄/여름 컬렉션 쇼에 모델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죠. 벌써 송지오 쇼 런웨이는 두 번째입니다.

성화는 쇼를 마친 후 “모든 피스가 정말 아름답고, 브랜드의 가치가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것 같다”며 “과거의 우아함과 미래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대담한 룩을 보며 깊은 영감을 받았고, 이런 여정에 함께할 수 있어 정말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K-팝 스타를 넘어 패션 아이콘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는 성화! 다음 패션 위크에서도 그의 활약이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짜증 나게 가깝고 슬프도록 먼 가족이란 존재에 관하여 ‘러브 미’
2026.01.10by 이숙명
-
아트
따스하고 때론 무거운 사랑의 세 얼굴
2025.12.26by 김성화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니퍼 애니스톤이 ‘청바지의 여왕’임을 증명하는 19가지 순간
2026.01.20by 김현유, Isabella Brunner, Emily Chan
-
뷰 포인트
왜 사람들과 어울리고 나면 우울한 기분이 드는 걸까요?
2025.12.28by 박수진, Amelia Tait
-
엔터테인먼트
류현철 PD가 만드는 패션 유튜브가 특별한 이유
2026.01.05by 류가영
-
여행
러너라면 주목! 마라톤 대회 3
2025.04.04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