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머신 건 켈리, 이대로 끝?
서로에 대한 사랑을 맹세하며 뜨거운 연애를 이어가던 스타 커플이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 커플에게 위기가 찾아온 것.

Getty Images
결별설은 메간 폭스가 머신 건 켈리의 흔적을 지우면서 시작됐습니다. 13일 메간 폭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던 머신 건 켈리와의 사진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그녀는 머신 건 켈리와 함께 데이트하며 찍은 사진을 비롯해 그와의 약혼 사진까지 모두 지우고, 급기야 계정 팔로우까지 해제했죠.

Getty Images
이에 대해 외신은 “메간 폭스는 머신건 켈리가 자신의 밴드 여성 기타리스트 소피 로이드와 바람피운 것을 알고 있다”며 “그녀는 SNS에 지난 2015년 비욘세가 남편 제이 지의 불륜을 알게 된 후 만든 곡 ‘Pray to Catch Me’의 가사를 공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메간 폭스가 공유한 노래 가사는 ‘너에게서 거짓의 맛이 느껴져. 당신의 숨결에 가득 차 있어’라는 부분입니다.

Getty Images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3월 영화 <미드나잇 인 더 스위치그래스>를 촬영하며 연인이 되었죠. 이후 2년 만에 약혼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특히 당시 메간 폭스는 “우리는 서로의 피를 나눠 마셨다”고 말해 충격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Getty Images
불과 며칠 전 2023 그래미 어워즈에 함께 참석해 레드 카펫을 밟았던 두 사람. 하지만 달콤했던 순간은 이제 끝이 난 것 같은데요. 양측 대변인은 결별설에 대해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추천기사
-
Lifestyle
메종 페리에 주에가 선보이는 예술에 대한 찬사
2025.03.14by 이재은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프 베이조스의 초호화 결혼식에 등장한 셀럽들
2025.06.30by 황혜원, US Vouge
-
패션 뉴스
리암 갤러거의 버버리 파카, 한정판 출시
2025.06.26by 오기쁨
-
아트
있지 않은 책에 대해 말하는 법
2025.06.09by 정지혜
-
패션 뉴스
서울에 만개한 디올의 역사
2025.06.27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장마철 스타일 고민 단박에 해결해줄 컬러 레인 부츠!
2025.06.27by 안건호, Renata Joffr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