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혜미리예채파’의 뷰티 모먼트! 3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3.03.14

by 이정미

    ‘혜미리예채파’의 뷰티 모먼트! 3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로 뭉친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 요즘 가장 핫한 그녀들의 뷰티 모먼트를 살펴볼까요?

    <혜미리예채파> 제작 발표회 이후 맏언니인 혜리는 인스타그램에 멤버들과 화기애애한 무드로 촬영한 단체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습니다. 혜리와 리정, 파트리샤는 누드 톤 메이크업을, 미연, 최예나, 김채원은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에 코럴빛 립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보였군요.

    리정

    누드 메이크업을 할 경우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데요. 그럴 땐 리정의 메이크업을 참고해보세요. 그녀의 제작 발표회 메이크업을 담당한 순수의 효정 원장에 따르면, 눈가에 음영을 그윽하게 넣고 라인을 길게 빼 올려 아이라인을 완성한 후 립은 블루밍 에디션 새틴 글로우 립 스테인 세레니티 컬러를 오버 립으로 연출해 누디하면서 글로우하게 연출했다고 합니다.

    최예나

    평소 최예나는 새하얀 피부를 강조하는 깨끗한 피부 표현에 글리터를 활용한 아이 메이크업과 상큼한 컬러의 블러셔와 립을 활용하곤 합니다. 또 뱅 헤어와 함께 연출하는 업두 헤어가 그녀의 힙한 스타일링에 매력을 더해주죠. 방송에서도 역시 그녀의 이런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채원

    미연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핫한 멤버만 모였다는 사실을 증명하듯, <혜미리예채파>멤버 들 중 일부는 이미 뷰티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최근 김채원은 메이크업포에버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미연은 스킨케어 비건 브랜드 비원츠(be wants)의 뮤즈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