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방탄소년단 뷔의 애정템, 셀린느 후디! 3월 다섯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3.03.27

by 이정미

    방탄소년단 뷔의 애정템, 셀린느 후디! 3월 다섯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봄의 데일리 룩을 간편하게 완성하는 아이템인 맨투맨과 후디. 이를 활용한 셀럽들의 룩을 스타일링에 참고해볼까요?

    배우 최우식의 생일을 맞아 방탄소년단 뷔를 비롯해 박서준, 박형식, 픽보이 등 ‘우가팸’이 총출동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찍은 단체 사진에서 뷔는 셀린느의 후디를 착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전 세계 단 두 명인 ‘셀린느 보이’로 발탁된 뷔는 평소 셀린느의 후디를 애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절친한 친구들과 함께한 자리인 만큼, 이날은 편안한 트레이닝복과 매치한 모습입니다.

    김연아

    고준희

    김연아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을 홍보하기 위해 올린 인스타그램 포스팅에서 이자벨 마랑의 후디를 착용했습니다. 후디 끈의 네이비 컬러 디테일이 룩에 화사한 포인트를 더하는군요. 운동용 ‘꾸안꾸’ 룩을 원한다면, 귀여운 캐스퍼가 그려진 후디에 레깅스, 운동화까지 모두 블랙으로 맞춰 입은 고준희의 룩을 참고하세요.

    김채원

    좀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르세라핌 김채원이 팬 미팅에서 입은 룩을 참고해, 크롭트 기장이나 컷아웃 디테일이 들어간 후디에 도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도영

    맨투맨을 입은 셀럽들은 어떤 스타일링을 선보였을까요? <집사부일체 2> 촬영장 사진을 공유한 NCT 도영은 맨투맨 위에 바시티 재킷을 걸쳐 완벽한 남친 룩을 선보였군요! 안에는 데님 셔츠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으로 보온성까지 챙겼으니, 꽃샘추위에도 끄떡없겠죠?

    크리스탈

    하윤경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 중인 일상을 공유한 크리스탈은 초록색의 스투시 오버핏 맨투맨에 네이비 컬러의 볼캡을 매치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여행 룩을 선보였죠. 배우 하윤경은 친구인 타투이스트 보나가 반려견의 모습을 넣어 만들어준 맨투맨을 착용했습니다. 반려인이라면 이렇게 반려동물이 그려진 맨투맨을 직접 제작해 ‘커플 산책 룩’으로 활용해도 좋겠군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