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언니들의 건강식, 3월 다섯 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3.03.28

by 이정미

    언니들의 건강식, 3월 다섯 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그녀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의 비결은 바로 음식에 있는 것 같군요!

    윤세아

    ‘세아의 아침’ 해시태그를 달아 정갈한 아침 식단을 종종 업로드하는 배우 윤세아. 이번 주에는 식빵과 치즈, 시리얼, 당근 라페에 요리 연구가 이혜정이 판매하는 브로콜리 수프를 곁들인 아침을 공유했습니다. 신선한 한 상 차림, 보기만 해도 든든하죠?

    홍진경

    홍진경은 인스타그램에 요즘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알리며 본인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는데요. 아침은 배부르게 차려 먹고, 점심으로는 소량의 견과류를, 저녁에는 옥수수차를 마음껏 마신다고 하는군요. 이 식단을 실천한다면 체중 감량은 보장되겠죠?

    진서연

    진서연은 얼마 전 팬들과 인스타 스토리 ‘무물’을 진행했는데요. 그녀는 요즘 식사 대용으로 모델로 활약 중인 쥬비스의 현미주먹밥을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려 먹는다고 합니다. 안에 반찬이 들어 있어 든든하다고 하는군요. 또 식사를 챙기기 어려울 때는 스타벅스의 과일 한 컵을 먹는다는 사실도 전했고요. 이 외에도 “만나면 먹게 되니 아무도 만나지 않는다, 냉장고를 비우고 식단으로 꽉 채워놓는다, 수행한다고 생각한다, 아침저녁으로 몸무게를 잰다” 등의 다이어트 꿀팁도 함께 전했습니다.

    이소라

    출출하거나 달콤한 게 당기는 오후 시간엔 디저트를 찾기보다는 고구마를 먹는 건 어떨까요? ‘꿀맛’ 고구마를 맛보고 싶다면 이소라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한 대로, 에어 프라이어에 20분간 돌려보세요. 밤고구마를 좋아한다면 17분, 호박고구마를 원한다면 25분을 돌린다는 꿀팁도 놓치지 마시고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