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북극성’ 강동원-전지현 케미 미리 보기

2025.08.06

‘북극성’ 강동원-전지현 케미 미리 보기

배우 전지현과 강동원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디즈니+ 시리즈 <북극성>. 공개를 앞두고 스틸 이미지를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묘한 긴장감에 휩싸인 두 사람의 모습, 먼저 만나볼까요?

Disney+

<북극성>은 유엔 대사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 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묵직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입니다.

Disney+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미사에 참석한 문주,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산호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마주 보고 서 있는 문주와 산호의 모습은 운명적인 케미를 자아내는 동시에 서로에 대한 의심과 경계를 늦추지 않는 표정에서 긴장감을 엿볼 수 있죠.

Disney+
Disney+

두 사람의 강렬한 시너지는 <북극성>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킵니다. 단 하나의 진실을 향해 힘을 합칠 두 사람의 결연한 의지가 느껴지는군요.

Disney+

<북극성>은 영화 <헤어질 결심>, 드라마 <작은 아씨들> 등을 쓴 정서경 작가가 극본을 맡고, <눈물의 여왕>, <빈센조>를 만든 김희원 감독, <범죄도시4>의 허명행 감독이 공동 연출했습니다. 오는 9월 공개될 <북극성>, 거대한 폭풍우에 휘말린 이들의 운명이 어디로 향할지 긴장감을 늦추지 마세요!

포토
Disney+,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