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비, ‘깡’ 리믹스 버전 발매

2020.06.04

by 오기쁨

    비, ‘깡’ 리믹스 버전 발매

    역시 이 정도 ‘깡’은 있어야 대세가 될 수 있습니다. ‘깡 신드롬’으로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가수 비.

    3년 전 비가 발매한 노래 ‘깡’은 지난해 한 유튜브에서 깡 커버 영상이 주목받으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정작 노래 발매 당시에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비의 자존감 넘치는 가사에 혹평을 받았지만, 시간이 흘러 진가를 발휘한 거죠.

    ‘깡’은 각종 ‘밈(Meme)’ 열풍을 타고 역주행을 시작했고, 올해 최고의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흔히 아침 먹고 깡, 점심 먹고 깡, 저녁 먹고 깡 ‘1일 3깡’을 한다고 하는데요, 비는 그걸로도 모자라 ‘1일 7깡’은 기본이 아니냐고 말할 정도입니다.

    비는 래퍼 겸 프로듀서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소속 가수들과 손을 잡고 ‘깡’ 열풍에 불을 지피기로 했습니다. 이들은 4일 오후 6시 ‘깡’ 리믹스 버전을 발표합니다.

    이번 음원은 기존 ‘깡’에 힙한 느낌을 더했다고 하는군요.

    여기에 뮤직비디오에 비가 직접 출연해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게다가 비는깡 신드롬을 타고 농심 새우깡의 모델로 선정됐습니다. 농심 측은 비를 섭외해달라는 네티즌의 댓글 요청을 보고, 비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쯤 되면 ‘깡 신드롬’이 어디까지 갈지 더욱더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리믹스 버전이 발표되면 1일 몇 깡을 해야 하는 걸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rain_oppa, @h1ghrmusi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