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100년의 헤리티지 에디션’

벌써 100년이다. 코카콜라로 목마름을 해소하고, 코카콜라를 보고 즐긴 지 100년이 흘렀다. 코카콜라는 탄산음료의 대명사지만, 동시에 팝 컬처의 아이콘이기도 하다. 코카콜라는 이 시간을 10개의 병에 담아 ‘100년의 헤리티지 에디션’을 내놨다. 1920년대부터 2010년대까지 시대를 풍미했던 코카콜라 비주얼이 10년에 한 병씩 담겨 있다. 스프라이트 보이, 북극곰 가족 등 익숙한 얼굴이 눈에 띄어 반갑고, 그동안 코카콜라가 이토록 시원하고 짜릿한 검정 음료를 우리에게 어떤 방식으로 권했는지 그 차이가 고스란히 보여 재미있다. 코카콜라가 100년의 시간을 전달하는 방식은 특별하다. 낱개 판매는 없다. 하나의 박스에 10개의 병을 담아 건넨다. 100년의 시간을 여행하는 타임캡슐인 셈이다.
- 에디터
- 피처 에디터 / 조소현
- 사진
- COURTESY OF COCA-COLA
추천기사
-
웰니스
105세까지 산 히노하라 박사가 알려주는 장수 비법 10
2025.11.30by 김주혜, Veronica Cristino
-
엔터테인먼트
작품이 끝나면 제목이 달리 보인다 ‘당신이 죽였다’
2025.11.20by 이숙명
-
패션 아이템
절제의 미학, 셀린느 뉴 아이콘 백
2025.12.16by 남윤진
-
패션 뉴스
지드래곤 × CDG 협업 컬렉션이 온다
2025.12.12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10년 동안 치마 안 입었는데, ‘엄마 치마’는 달랐어요
2025.12.16by 황혜원, Katharina Fuchs
-
패션 트렌드
1년에 딱 한 번! 스키 여행이 더욱 특별해지는 스타일링 10
2025.12.12by 소피아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