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KNIT WIT

2023.02.26

by VOGUE

    KNIT WIT

    크리스토퍼 케인은 ‘아트 테라피’를 떠올리며 이번 컬렉션을 구상했다. 강렬한 스프레이 프린트의 컷아웃 드레스가 대표적인 예.

    물결 모양의 스티치 장식을 이어 붙인 비대칭 실루엣의 실크 원피스. 컷아웃과 어울린 컬러 스티치 스캘럽이 그래픽 효과를 연출한다.

    애시드 컬러의 레이스 셔츠와 PVC 장식의 스커트야말로 더없이 동시대적 스타일링.

    그래픽 스프레이 프린트와 블랙 테일러링의 조우. 크랙 헴라인의 네오프렌 스커트와 어울린 블랙 재킷은 길게 커팅한 소매가 특징이다.

    색색의 옷감 조각이 패치워크된 셔츠와 가느다란 프린지 스커트의 만남. 에스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프린지 스커트 역시 기본 아이템과 어울리면 충분히 현대적이다.

    가느다란 프린지 장식이 특징인 검정 저지 스웨터와 스커트는 데이웨어는 물론 아찔한 힐을 곁들이면 이브닝 웨어로도 손색없다.

    블루 스트레치 코튼 셔츠와 크레이프 스커트에 투명한 PVC 소재를 매치하자 도회적이고 미래적인 실루엣이 완성됐다.

    비대칭의 다양한 패브릭 조각, 프린지로 완성된 컬러풀한 튤 드레스는 예술품처럼 강렬한 매력을 드러낸다. 팔찌로 연출한 컬러풀한 스트랩은 멀티 컬러의 플라스틱 케이블 타이. 의상과 케이블 타이, 슈즈는 모두 크리스토퍼 케인(Christopher Kane). 주얼리는 모두 다이너소어 디자인(Dinosaur Designs).
    christopherkane.com

      에디터
      손은영
      포토그래퍼
      HYEA W. KANG
      모델
      김성희(Sunghee Kim @Women Management)
      헤어
      페르난도 토렌트(Fernando Torrent@L’ Atelier NYC)
      메이크업
      수희(Souhi@Jed Root)
      매니큐어
      최진순(Jin Soon Choi for JINsoon Nail Lacquer)
      프로덕션
      박인영(Inyoung Par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