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시아 최초의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

2023.02.26

by 김지영

    아시아 최초의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

    <아이언맨>부터 <스파이더맨>과 <헐크>까지 마블 캐릭터들과 한판 승부를 벌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부산에  문을 열었습니다.

    1

    마블 익스피리언스란?

    3D, 4D같은 영상 체험 시설을 통해 관객들이 직접 마블의 쉴드 요원이 되어보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관객들은 VR과 AR 안경을 착용한 후 토르나 헐크 같은 캐릭터들과 직접 게임도 하고, 훈련도 즐기는 가상 체험을 할 수 있는데, 그들과 함께 구르고 달리는 경험은 꽤 스릴 넘친답니다. 아이들은 물론, 마블 영화가 개봉하는 즉시 달려가는 어른 덕후들에게도 흥미진진할 컨텐츠.

    어떻게 이용할까?

    1.메인 게이트인 엔트리 플라자에 도착.

    2.입구와 로비를 지나 실제 크기의 피규어와 무기가 전시된 커맨드 센터에서 쉴드 커맨드 닉 퓨리와 대면. 요원으로서의 미션을 수여 받는다.

    3.메인 트레이닝 센터로 이동해 8개의 훈련을 받으며, 실시간으로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4.VR헤드셋 착용 후 가상 공간에서 헐크가 지휘하는 훈련에 참가한 뒤 악당들과 실제 전투를 벌인다.

    5.높이 10M 대형 스크린 앞에서 4D라이더에 탑승, 전투 비행을 체험하고 히어로들과 함께 공중전을 펼친다.

    가상 훈련 중에는 위기 상황이 펼쳐지기도 하는데 그럴 때는 헐크의 도움을 받아 작전 본부로 귀환할 수 있습니다. 미션을 성공한 후에는 요원으로써의 자격을 인정받아 정식 쉴드 카드가 발급되죠. 국내 최대의 굿즈 샵도 입점되어 있어 그 동안 직구로 구입해오던 레어템들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답니다.

      에디터
      김지영
      포토그래퍼
      COURTESY OF MARVEL EXPERIENC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