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15 Shades of Heize

2023.02.20

by VOGUE PROMOTION

    15 Shades of Heize

    어느 한 문장으로 정의할 수 없는 가수 헤이즈와 브랜드 맥이 만났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만나기 힘들었던 컬러부터, 마음을 사로잡는 새로운 텍스처의 컬러까지. 헤이즈의 다양하고 깊은 매력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단연 주목할만하다.

    헤이즈와 맥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그녀가 직접 고른 15가지 쉐이드로 구성, 이들 중 직접 원하는 컬러를 골라 ‘헤이즈 키트’로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수많은 맥의 립스틱 중 그녀가 고른 15가지 컬러는 어떤 것들일까?

    헤이즈의 15가지 쉐이드는 크게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 5가지, 총알 립스틱 10가지로 구성되어있다.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 중에서는 국내 새롭게 출시된 메탈릭 텍스처의 ‘러브 웨폰’이 포함돼 더욱 눈길을 끈다. ‘러브 웨폰’은 메인 영상 및 화보에서 헤이즈가 바른 것으로, 딥 레드 컬러에 은은한 펄이 가미된 강렬한 텍스처가 특징.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레드립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번 영상 속 헤이즈의 룩을 눈여겨 볼 것. 이밖에도 밝은 푸시아 컬러의 ‘테일러드 투 티즈’, 부드러운 코랄 컬러의 ‘리치 앤 레스트레스’, MLBB로 활용도가 높은 코랄 핑크 컬러의 메탈릭 텍스처 ‘펄 펑크’, 그리고 밝은 레드 컬러의 ‘패션 레거시’까지 매트 리퀴드 립 컬러 특유의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한 5가지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헤이즈가 선택한 10가지 총알 립스틱은 트렌디한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기분전환을 위한 봄 느낌의 립 컬러를 찾고 있다면 더욱 눈여겨 보자. 메인 영상 및 화보에서 헤이즈가 발랐던 연한 다홍빛의 ‘씨 쉬어’는 부드러운 러스터 텍스처가 컬러의 깊이를 더한다.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핑크 코럴 컬러를 베이스로한 이번 메이크업을 참고하자. ‘씨 쉬어’뿐 아니라 차분한 블루톤 핑크의 ‘미어’ 컬러는 헤이즈의 요청에 의해 시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컬러이니 놓치지 말 것! ‘런웨이 히트’, ‘베가스 볼트’ 역시 누디하면서도 차분한 컬러로 은은하고 사랑스러운 무드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이밖에도 강렬한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한 ‘브리딩 파이어’, ’임패션드’, ‘릴렌트리슬리 레드’ 외 ‘루비 우’, ‘코크니’, ‘맹그로브’처럼 다양한 텍스처의 레드 컬러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니 더욱 눈여겨 볼 것.

    맥의 숨겨진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의 제품을 헤이즈의 취향에 따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구매자가 직접 3가지 컬러를 골라 ‘헤이즈 키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기간 동안 30프로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헤이즈의 트렌디한 취향을 엿봄과 동시에 맥이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놓치지 말 것.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