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광채 메이크업의 대가가 공개하는 특급 시크릿

2019.04.09

by 공인아

    광채 메이크업의 대가가 공개하는 특급 시크릿

    맑은 피부의 아이콘, 수지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한국 여성의 피부는 어딜 가나 화제가 됩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숮이 💄💅👡👠🎀👙🌂👗🌂🎀💋💌(@skuukzky)님의 공유 게시물님,

    마치 전구를 켠 듯 환한 것이 타고난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피나는 노력이 뒤따른다는 사실, 우리는 알고 있죠?

    닦토, 흡토, 에센스, 크림, 아이 크림까지 층층이 수분을 쌓아 올려 속부터 우러나오는 광채를 만들었다면 일단 준비는 다 된 셈. 이제부터 메이크업으로 럭셔리한 피부 광채를 배로 살리는 방법을 공개할게요.

    먼저 퓨어 메이크업의 대가 양아름의 팁입니다. 그녀가 직접 카메라 앞에 나서며 추천하는 글로우 스틱은 샤넬의 ‘바움 에쌍씨엘’. 투명하게 한 겹 쫙 깐 파운데이션 위에 아주 얇게 블러셔를 터치하고 글로우 스틱을 광대뼈에 쓱쓱 그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앞다투어 홍보에 나선 이유를 알겠죠?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Yang A Reum(@yangkko)님의 공유 게시물님,

    미국 전역에 글로우 메이크업을 전파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남 보. 그녀는 최근 밀크 메이크업의 ‘글로우 스틱’에 빠졌습니다. 글로우 스틱을 나이프로 살짝 덜어내 브론저랑 섞어준 다음 귀 옆을 중심으로 ‘C’자 모양으로 크게 터치합니다. 얼굴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와 속광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겠군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NAM VO✨GLOW💫(@namvo)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국 메이크업계의 대모 샬롯 틸버리가 광채를 만드는 방법은 조금 다릅니다. 미세한 펄 입자가 잔뜩 들어 있는 브러시로 광대를 툭툭 털어주는 것. 큼직한 브러시에 묻혀 과감하게 터치해주세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harlotte Tilbury, MBE(@ctilburymakeup)님의 공유 게시물님,

    광채 메이크업의 마무리는 입술이 되어야 합니다. 살아 있는 전설, 팻 맥그라스가 전하는 특급 시크릿은? 입술 안쪽에만 립스틱을 바른 뒤 입자가 큰 펄이 들어 있는 투명 립글로스를 듬뿍 올려주는 것. 이때 립스틱까지 입술 가득 채우면 너무 부담스러운 립 메이크업이 연출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at McGrath(@patmcgrathreal)님의 공유 게시물님,

    베카 코스메틱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니키 역시 일루미네이팅 하이라이터 마니아! 입꼬리와 눈꼬리를 이어주듯이 일루미네이터를 여러 번 터치해 빛을 머금은 듯한 효과를 살려줍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이거 하나만 더해도 피부가 반짝반짝 살아나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Nikki_Makeup(@nikki_makeup)님의 공유 게시물님,

    잠깐! 하이라이터와 일루미네이터로 광을 만들 예정이라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일명 ‘빵’ 권법을 꼭 숙지해야 합니다. 모공 파우더를 살짝 묻혀 얼굴을 전체를 부드럽게 쓸어주면 피붓결이 한결 매끈하고 화사하게 표현된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손대식(@daesikson)님의 공유 게시물님,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Instagram, pixabay.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