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일리 제너의 억 소리 나는 스물두 살 생일 파티

2019.08.14

카일리 제너의 억 소리 나는 스물두 살 생일 파티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가 지난 8월 10일, 스물두 살 생일을 맞았습니다. 뭐든 화려한 파티와 이벤트로 축하하기 좋아하는 카다시안-제너 자매의 막내답게 이번 생일도 그냥 넘어갈 리 없죠. 엄마 크리스 제너와 남자 친구 트래비스 스캇, 딸 스토미, 친한 친구들과 함께 이탈리아로 화려한 요트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억’ 소리 나는 생일 파티 현장을 따라가볼까요?

요트 위에 마련된 숫자 22 모양의 꽃 장식. 카일리 제너가 입고 있는 핫핑크 컬러의 미니 깃털 드레스는 이탈리아 브랜드 아티코(Attico)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우리 돈으로 400만원 정도.


하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남자 친구 트래비스 스캇이 선물한 목걸이입니다. 카일리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스’의 상징적인 로고를 다이아몬드로 재현했죠. 정확한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의 예상에 의하면 약 4억5,000만원에서 6억원을 호가한다고 하는군요. 할리우드 밀레니얼 커플의 생일 선물은 이 정도 스케일이랍니다.

가까운 지인, 가족들과 함께하는 ‘사적인’ 자리지만 전문 포토그래퍼를 대동하는 그녀의 생일 파티! 최연소 억만장자의 ‘바캉스 룩’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이번에는 하얀색 깃털 드레스를 입었죠? 결혼식을 떠올리게 하는 이 드라마틱한 가운은 오스카 드 라 렌타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2,700만원대. 이 드레스 덕분에 인터넷상에서는 이탈리아 ‘결혼설’까지 돌았다는 후문.

이탈리아 포시타노의 마을을 둘러보는 길. 화이트 셔츠 드레스에는 자크무스의 미니 벨트백을 함께 연출했네요.

요트 위에서 바다를 만끽하던 날! 얼굴을 다 가릴 듯한 고글과 비키니는 모두 디올 제품입니다.

딸 스토미와 커플 룩으로 맞춰 입은 날! TLZ L’Femme의 데님 미니드레스입니다. 프리오더 제품으로 가격은 카일리치고는 의외로 소박합니다. 약 21만원.

TLZ L’FEMME의 데님 드레스.

딸 스토미가 엄마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딸과 래퍼 남자 친구까지 있는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이보다 완벽할 수 있을까요?

    에디터
    황혜영
    포토그래퍼
    Kylie Jenner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