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송중기 근황

2019.08.28

송중기 근황

배우 송중기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그는 지난 6월 배우 송혜교와 정리하기로 합의했다는 소식을 정한 뒤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는데요. 최근 함께 영화를 촬영 중인 배우를 통해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송중기는 영화 <승리호> 촬영 중인데요, 함께 출연하는 영국 출신 배우 리처드 아미티지와 식사를 했습니다. 송중기는 아미티지에게 한식을 소개했는데요, 덕분에 아미티지는 한식 중 냉면을 가장 좋아하게 됐다는군요.

중국 연예 매체 <시나연예>도 최근 일반인의 웨이보에 올라온 송중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초록색 모자와 티셔츠를 보면, 아미티지와 식사한 날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송중기는 팬의 요청에 선뜻 나서서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송중기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영화 <승리호>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지난 6월 <아스달 연대기: 예언의 아이들>과 <아스달 연대기: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으로 파트 1, 2를 연달아 방송했습니다. 다음 달 7일 방송될 파트 3 <아스달 연대기: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은 6부작이 방송됩니다.

송중기가 드라마와 더불어 한창 촬영 중인 영화 <승리호>는 <늑대소년>으로 연을 맺은 조성희 감독의 신작입니다.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대작이 탄생할 예정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Weibo, Instagram 'richardcarmitag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