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완전체 컴백 확정
2000년대 중반, 가요계에 많은 장르의 가수들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빛나는 여자 3인조 그룹이 있었습니다. 노래면 노래, 외모면 외모, 춤이면 춤,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었죠.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으로 이뤄진 여성 발라드 그룹, 씨야입니다.
씨야는 2006년부터 2011년까지 5년 동안 짧은 기간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남규리가 팀에서 빠지면서 결국 활동을 멈췄죠.
당시 씨야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발라드에도 격렬한 안무를 함께 해 인기를 모았는데요, 팬들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각자의 길을 택했습니다. 이후 남규리는 연기자로, 이보람은 뮤지컬 배우로, 김연지는 가수로 각자 다른 영역에서 활동했죠.
그러던 중 최근 JTBC <슈가맨 3>에 출연하면서 씨야를 재조명하게 됐습니다. 9년 만에 한 무대에 서서 노래한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은 내내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보이며 씨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무대를 직접 지켜본 팬들도, TV로 본 시청자들도 함께 눈물을 흘리며 반가워했습니다.
곧바로 가요 프로그램 무대에 올라도 손색없을 정도로 완벽한 그들의 모습에 팬들은 씨야가 다시 뭉쳐주길 바랐죠. 특히 방송 후 씨야의 히트곡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여인의 향기’, ‘구두’ 등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역주행하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입증했습니다.
그 마음이 씨야 멤버들에게도 전해진 걸까요? 씨야가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옵니다.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씨야가 오는 4~5월 중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통해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이들은 올봄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슈가맨 3> 방송 후 멤버들과 회사 관계자가 모여 여러 차례 재결합에 대한 얘기를 나눈 결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프로젝트 앨범을 내기로 한 것. 씨야는 이번 프로젝트 앨범 활동 이후 다시 개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dlqhfka0217, @nam_gyuri, JTBC
추천기사
-
셀럽 뉴스
발렌시아가 캠페인에 등장한 사수 김예지
2024.12.11by 오기쁨
-
패션 뉴스
루이 비통×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에디션 기념 애니메이션 2
2024.12.10by 오기쁨
-
리빙
5시부터 11시까지, 킬리언 머피의 저녁 루틴을 예측하다
2024.12.08by 류가영
-
Fashion
당장 따라 하고 싶은, 티모시 샬라메의 배지 패션
2024.12.12by 이소미
-
패션 뉴스
구찌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고향에서 연말을 보내는 방법
2024.12.11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안젤리나 졸리의 잘못된 신발 신기는 계속된다
2024.12.09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