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슈스스’ 한혜연 픽 패셔니스타 아이돌 5인

2022.11.20

‘슈스스’ 한혜연 픽 패셔니스타 아이돌 5인

수많은 슈퍼스타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슈스스’ 한혜연이 인정하는 패셔니스타 아이돌은 과연 누구일까요? 최근 Mnet <TMI 뉴스>에 출연한 한혜연은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옷을 잘 입는 아이돌을 꼽았습니다.

지드래곤

한혜연이 생각하는 가장 옷 잘 입는 아이돌 첫 번째는 빅뱅 멤버 지드래곤. 그는 이미 연예인의 연예인, 스타들도 인정하는 패셔니스타로 유명하죠.

지드래곤은 여러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기도 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 정도로 패션에 대한 감각이 남다릅니다.

한혜연은 “독보적으로 본인의 패션관이 확실한 사람이다. 트렌드를 좇아가지 않고 리드하지 않나. 그러면 얘기가 끝난 것”이라고 지드래곤을 꼽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제니

여자 아이돌 중 패션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를 꼽으라면 아마도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아닐까요? ‘인간 샤넬’로 불리는 제니는 특유의 러블리한 무드로 모든 옷을 자기 스타일에 맞게 소화하기로 유명합니다.

옷, 가방, 신발, 심지어 머리끈까지, 일단 제니가 했다 하면 바로 솔드 아웃. 이게 바로 제니 파워죠.

한혜연은 “제니는 스스로에게 어울리게 자기 스타일로 만드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그녀를 꼽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한혜연이 꼽은 또 다른 패셔니스타는 그룹 샤이니 멤버 키입니다. 가수로,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키. 키는 데뷔 시절부터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는 센스를 인정받은 아이돌 중 한 명입니다.

때로는 천진난만한 소년처럼, 때로는 시크한 청년의 이미지를 번갈아가며 보여주는데요. 가끔은 과감한 시도도 서슴지 않습니다.

이를 두고 한혜연은 “키 같은 경우에는 타고났다. 패션이라는 게 ‘Head to Toe’이지 않나. 헤어스타일에서부터 과감한 변신을 할 수 있는 용기 자체가 패션으로 보인다”고 칭찬했습니다.

지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도 패셔니스타로 꼽혔습니다. 지민은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와 달리 평소에는 ‘꾸안꾸’ 룩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가 한번 입었다 하면 모두 완판! 지민은 평소 편안해 보이는 니트와 루스한 핏의 티셔츠를 즐깁니다.

실제로 지민은 지난해 <GQ> 미국판 선정 베스트 드레서에 선정된 바 있으며, 세계 패션 산업계에 영향력을 미친 셀럽을 인증하는 ‘BoF 500’에 선정돼’ Class of 2019’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죠.

한혜연은 “지민은 옷을 아주 잘 입는다. 튀게 입는다기보다는 절제하면서도 본인 스타일이 잘 드러나게 세련되게 잘 입는다”고 분석했습니다.

수영

큰 키와 시원시원한 몸매로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소녀시대 멤버 수영도 꼽혔습니다. 수영은 특히 평소에 옷을 잘 입고 다니기로 유명해 그녀의 ‘사복 패션’은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이 자자할 정도입니다.

누구나 있을 법한 청바지에 흰 티 같은 베이식 아이템부터 핫한 아이템까지 고루 섭렵한 수영. 같은 팀 멤버 효연은 소녀시대 멤버 중 패셔니스타로 수영을 꼽기도 했죠. 기본 아이템의 응용 편을 보고 싶다면,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한혜연은 “수영 씨도 옷을 정말 잘 입는다. 튀지 않으면서도 세련되게 입는 것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Big Hit Entertainment,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