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박보검, 팬송 ‘All My Love’ 8월 발표

2020.06.17

by 오기쁨

    박보검, 팬송 ‘All My Love’ 8월 발표

    최근 해군 군악병 지원 소식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배우 박보검. 이번에는 그가 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박보검은 데뷔 전 가수가 꿈이었을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합니다. 그동안 팬 미팅을 비롯해 방송에서도 여러 차례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바 있죠. 2016년에는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내 사람’을 직접 불러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 지난 3월에는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Blue Bird>를 발매하기도 했죠.

    이번에는 정식으로 싱글 ‘All My Love’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노래는 팬들을 위한 노래로, 싱어송라이터 샘 김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All My Love’는 박보검의 데뷔 기념일에 맞춰 오는 8월 10일 전 세계 음원 서비스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싱글 앨범은 이틀 뒤인 12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됩니다.

    박보검은 현재 브라운관 복귀작 tvN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에 한창입니다. 또 영화 <서복>과 <원더랜드> 개봉도 앞두고 있습니다.

    해군 군악병에 합격할 경우 오는 8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됩니다. 팬들이 아쉬워할 틈이 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박보검, 그의 이번 노래는 또 얼마나 감미로울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블러썸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