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 네 쌍의 근황

2023.02.06

by 오기쁨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 네 쌍의 근황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연예계에는 공개 커플이 거의 없었는데요, 이제 서서히 분위기가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못지않은 쿨한 공개 연애를 즐기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죠. 공개 열애를 즐기는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김우빈 & 신민아

    마치 영화 속 커플 같은 이들을 빼놓을 수 없죠.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지오다노 광고를 함께 촬영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다섯 살 차이의 연상 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연애 초부터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커플이 되었죠.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때도 신민아는 곁에서 힘이 되어주며 굳건히 사랑을 지켰습니다. 그 덕분일까요? 김우빈은 건강을 회복하고 최근 서서히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얼마 전 수재민을 위해 나란히 5,000만원씩을 기부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류준열 & 혜리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 낳은 커플, 류준열과 혜리도 어느덧 4년 차 커플입니다. 비록 극 중에서는 박보검과 혜리가 맺어졌지만, 현실에서는 ‘어남류’가 이루어진 셈.

    한때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근거 없는 소문이 돌기도 했지만, 최근 데이트 목격담이 나오면서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는 게 확인됐죠.

    류준열은 최근 영화 준비와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장발로 변신해 화제가 됐죠. 혜리는 드라마 촬영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한창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아 & 던

    달콤한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는 귀여운 커플, 현아와 던. 이들도 어느덧 5년 차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포옹과 뽀뽀 등 스스럼없는 애정 표현을 즐기는 커플로도 유명하죠.

    현아와 던은 특유의 ‘퇴폐미’와 ‘섹시미’로 유명해졌는데요, 이제는 각종 화보를 통해 색다른 분위기도 엿볼 수 있습니다.

    2018년 열애를 인정한 후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두 사람! 따로 또 함께 연예 활동을 이어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정경호 & 수영

    연예계 대표 장기 커플인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 두 사람은 8년째 열애 중입니다.

    때로는 SNS에 서로 댓글을 달며 오랜 커플만 할 수 있는 ‘디스전’을 보여주기도 하고요. 가끔은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웃픈’ 에피소드를 들려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여전히 알콩달콩 잘 만나는 수영-정경호 커플! 맞아요. 부러움은 우리의 몫이죠.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지오다노, @hyunah_aa, YouTub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