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라이관린의 사과

2020.11.24

by 오기쁨

    라이관린의 사과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도마에 올랐습니다. 그를 향해 따가운 시선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무슨 일일까요?

    최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와 국내 SNS 등을 통해 라이관린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게시물에는 라이관린이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과 길거리에 침을 뱉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 영상은 급속도로 퍼졌고, 중국 네티즌의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급기야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까지 했고요.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그의 행동에 실망했다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평소 반듯하고 바른 이미지였던 그의 모습과 상반되는 행동은 실망을 낳기에 충분했죠.  

    논란이 줄어들지 않자, 라이관린은 직접 사과하며 진화에 나섰습니다. 라이관린은 웨이보를 통해 “죄송하다. 공인으로서 행동을 조심하지 못하고 잘못된 모습을 보였다. 비판을 받아들이고 다시는 그러지 않도록 하겠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라이관린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습니다. 지난해 1월 콘서트를 끝으로 활동을 종료했죠. 이후 단독 팬 미팅을 열고 펜타곤 우석과 유닛 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중국 내에서도 드라마와 각종 광고에 출연하며 좋은 이미지를 쌓아가고 있었죠.

    그는 지난해 7월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서울중앙지법에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법원은 라이관린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라이관린의 더 좋은 모습을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큐브엔터테인먼트, @official_lai_kuanli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