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멘토들의 디지털 토크쇼
2017년부터 브랜드 띠어리가 전개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 ‘Be Heard’와 <보그 코리아>가 함께했습니다. ‘Be Heard’ 캠페인은 매년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조언을 통해 2030 젊은 세대 리더를 육성하는 의미 있는 활동인데요. 이번 캠페인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디지털 토크쇼로 진행했습니다.
<보그> 편집장 신광호와 패션 아이콘 아이린이 이번 토크쇼의 호스트가 되어 Z세대가 사랑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모델 정하영을 게스트로 초대했는데요. <보그> 독자와 띠어리 고객이 사전에 보내온 질문과 함께 ‘Z세대의 문화와 패션’을 주제로 서로 의견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Be Heard’ 토크 영상과 띠어리의 뉴 시즌 컬렉션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린의 패션 필름을 감상하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허세련, 홍지은
- 필름 디렉터
- Halex
- 헤어
- 이은혜
- 메이크업
- 문지원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혜리의 업스타일 헤어 연출법은? 4월 둘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04.09by 이정미
-
뷰티 화보
몸에서 과일 향을 내뿜을 보디 제품 8
2024.04.03by 송가혜
-
패션 아이템
트렌드에서 벗어나고픈 날, 명쾌한 해답이 되어줄 아이템
2024.04.19by 이소미
-
패션 아이템
올해 화이트 스커트는 '이 슈즈'와 함께하세요
2024.04.16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화이트로 완성한 젠데이아의 테니스 패션 4
2024.04.16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아는 멋이라 더 반가운, 파라슈트 팬츠의 등장
2024.04.17by 이소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