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멘토들의 디지털 토크쇼
2017년부터 브랜드 띠어리가 전개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 ‘Be Heard’와 <보그 코리아>가 함께했습니다. ‘Be Heard’ 캠페인은 매년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조언을 통해 2030 젊은 세대 리더를 육성하는 의미 있는 활동인데요. 이번 캠페인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디지털 토크쇼로 진행했습니다.
<보그> 편집장 신광호와 패션 아이콘 아이린이 이번 토크쇼의 호스트가 되어 Z세대가 사랑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모델 정하영을 게스트로 초대했는데요. <보그> 독자와 띠어리 고객이 사전에 보내온 질문과 함께 ‘Z세대의 문화와 패션’을 주제로 서로 의견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Be Heard’ 토크 영상과 띠어리의 뉴 시즌 컬렉션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린의 패션 필름을 감상하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허세련, 홍지은
- 필름 디렉터
- Halex
- 헤어
- 이은혜
- 메이크업
- 문지원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겨울 코트를 무너뜨릴 패딩의 변신
2024.12.10by 이소미
-
뷰티 트렌드
12월을 기쁨으로 채워줄, 연말 추천 네일 5
2024.12.05by 장성실, Ranyechi Udemezue
-
패션 아이템
성숙한 여인들이 갈색 드레스 입는 법
2024.12.06by 안건호, Renata Joffre
-
패션 트렌드
군침 도는 2025 올해의 컬러 ‘모카 무스’, 앞으로는 이렇게 입자!
2024.12.09by 안건호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
아트
힐러리 페시스가 그린 아주 일상적인 그림
2024.11.25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