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NEW ITEM

2021.06.24

by VOGUE PROMOTION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NEW ITEM

    지중해 햇살을 받은 듯한 눈부신 광채를 선사해 줄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신제품 ‘솔라 글로우 헬시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신제품솔라 글로우 헬시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론칭 행사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돌체앤가바나 뷰티 앰버서더 청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청하는 신제품솔라 글로우 쿠션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를 활용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간돌체앤가바나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주었다.

    솔라 글로우 헬시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11.5ml 9만원대

    빛나는 피부 표현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화사함을 선사하는 ‘솔라 글로우 쿠션’은 독자적인 스킨케어 기술력과 성분까지 겸비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벼운 사용감뿐 아니라 탁월한 자외선 기능(SPF50+ PA++++)과 자연스러운 커버력까지 고루 갖춰 요즘같이 뜨거운 날씨에 사용하기 더욱 좋다.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답게 디자인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돌체앤가바나만의 감성을 살린 아이코닉한 마요리카 패턴이 새겨진 패키지가 바로 그 결과. 사용할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지중해 느낌의 이국적인 향기 또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다.

    게다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및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말 것!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