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Bang Bang Bang

daily issue

스타들의 Bang Bang Bang

2021-09-10T10:33:35+00:00 2021.09.10|

계절이 바뀌고 가을 느낌이 나기 시작하면서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앞머리는 스타일을 가장 쉽게 바꿀 수 있는 치트 키! 올가을 앞머리를 잘라보고 싶다면, 스타들의 뱅 헤어를 눈여겨보세요. 

보아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파이트 저지로 활약 중인 보아.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긴 흑발에 눈썹 길이로 앞머리를 자르면서 센 캐릭터로 변신했습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눈썹 길이로 자른 뱅 헤어 덕분에 그녀가 더욱 힙하게 느껴지죠. 

노제

역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댄서 노제. 매력적인 비주얼과 댄스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그녀는 내추럴한 매력을 살린 뱅 헤어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윤은혜

긴 갈색 머리에 눈썹 길이로 뱅 헤어를 시도한 윤은혜. 동안의 대표 주자인 그녀, 앞머리 덕분에 더 어려진 것 같네요. 

오윤아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오윤아도 앞머리를 내렸습니다. 더 분위기 있게 바뀐 그녀의 모습에 절친인 배우 이민정도 “여신 같다”고 인정할 정도. 올가을에는 오윤아처럼 뱅 헤어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블랙핑크 리사 

솔로 데뷔를 앞둔 리사의 트레이드마크인 뱅 헤어. 아무리 격렬하게 춤을 추고, 바람이 세게 불어도 앞머리만큼은 흔들림이 없습니다. 뱅 헤어로 보여줄 수 있는 거의 모든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는 리사, 앞으로 또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지 기대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