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단 하나의 꾸뛰르 액세서리

2021.09.24

by VOGUE PROMOTION

    단 하나의 꾸뛰르 액세서리

    여성의 한계를 뛰어넘는 파워풀한 가치. 그 여정을 함께 할 입생로랑뷰티의 더 슬림 벨벳.

    더 슬림 벨벳 #304 베이지인스팅트

    입생로랑의 아이코닉룩 르 스모킹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 더 슬림 벨벳. 특히 무광블랙 슬림 케이스는 누구나 갖고 싶어 할 가장 완벽한 꾸뛰르 액세서리. 모든 여성의 욕망을 자극하는 더 슬림 벨벳, 욕망에 마침표를 찍어 줄 더 슬림 벨벳과 로제와의 만남을 공개한다.

    더 슬림 벨벳 #306 레드어지

    로제는 입술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살리며 한층 더 볼륨업 된 풍성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엣지있는 립 표현은 더 슬림 벨벳 특유의 실용적인 사각 쉐입으로 손쉽게 가능하다. 입술 라인을 빠르게 채우며 한 번의 터치로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더 슬림 벨벳 #28 트루칠리

    실키 오일이 함유된 더 슬림 벨벳의 텍스처는 마치 벨벳 패브릭을 터치하는 듯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보습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위해 함유된 실키 오일이 가벼운 벨벳 느낌을 자아내며 기존의 매트 립스틱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한다.

    더 슬림 벨벳 #302 브라운.노웨이백

    매력적인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더 벨벳 슬림. 변해가는 계절과 개인의 취향을 모두 다 충족시켜줄 수 있는 폭넓은 컬러 라인으로 원하는 그 어떤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최적의 피그먼트 비율을 적용해 보이는 그대로의 생생한 컬러 구현해내는 것 또한 장점이다.

    더 슬림 벨벳 #304 베이지인스팅트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강렬한 자신감을 부여해 주는 일명 #턱시도 립스틱더 슬림 벨벳’. 올 가을 단 하나의 꾸뛰르 액세서리 더 슬림 벨벳과 함께 내 안의 컬러를 찾는 대담한 여정을 시작해보자.

    입생로랑 뷰티의 더 슬림 벨벳 50,000원/2.2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