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킴 카다시안, 피트 데이비드슨과 데이트

2022.11.07

킴 카다시안, 피트 데이비드슨과 데이트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이 이혼 후 새로운 로맨스에 빠졌습니다. 최근 열애설에 휩싸인 피트 데이비드슨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연이어 포착되고 있는 것. 

페이지식스는 3일 <SNL> 스타 피트 데이비드슨이 최근 킴 카다시안을 고향인 미국 스태튼 아일랜드로 데려갔다고 보도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탤리언 레스토랑 루프톱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겼습니다. 

두 사람은 불과 일주일 전 미국 캘리포니아 뷰에나파크에 있는 농장에서 할로윈을 함께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에 대해 양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질 당시 킴은 “자주 어울리는 친구 사이”라고 말했죠. 하지만 그들의 측근은 “피트가 킴을 많이 좋아하고, 킴 역시 피트를 좋아한다. 그들 사이에는 ‘케미스트리’가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킴이 호스트로 <SNL>에 출연하면서 급격히 가까워졌습니다. 당시 킴과 피트는 디즈니 <알라딘>의 알라딘과 자스민 커플을 연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킴과 피트는 화려한 연애 전력을 자랑하는 이들이죠. 킴은 세 번의 결혼을 거쳤지만, 세 번째 남편이었던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피트 데이비드슨은 <브리저튼>의 피비 디네버와 사귀다 지난 8월 결별했으며, 그에 앞서 팝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배우 케이트 베킨세일 등과 연인 사이였습니다. 

킴과 피트, 사랑인지 우정인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