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별똥별’ 러블리 매력을 완성시켜주는 이성경의 시크릿 뷰티템

2022.05.02

by VOGUE PROMOTION

    ‘별똥별’ 러블리 매력을 완성시켜주는 이성경의 시크릿 뷰티템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 속 이성경의 뷰티 아이템이 화제이다.

    극 중 이성경은 오한별 역으로 등장해 알콩달콩 로맨스로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K-직장인의 현실을 그대로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홍보팀장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평소 뛰어난 패션 센스와 메이크업 감각으로 패션&뷰티 아이콘인 이성경의 드라마 속 뷰티 시크릿 아이템까지 더불어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별똥별’ 속 이성경이 사용하는 제품은 모두 샤넬. 특히 지난 4월 22일 방송에서 소개팅 전 메이크업을 수정하며 사용한 제품은 ‘루쥬 코코 밤 916 플러티 코랄’과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알려졌다.

    샤넬 루쥬 코코 밤은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으로 입술을 케어 해주는 립 밤이다. 컬러는 총 7가지로, 투명하게 발색되어 두 세번 레이어링하여도 수채화처럼 맑고 쉬어한 느낌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피니쉬로 번들거리지 않아 매일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 이성경이 바른 컬러, 916 플러티 코랄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인 은은한 코랄 컬러이다. 샤넬의 루쥬 코코 밤은 부담스럽지 않은 립 케어 제품으로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그리고 이성경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이템, ‘울트라 르 뗑 쿠션’도 눈길을 끈다. 오랜 시간 유지되는 무결점 커버와 초밀착 텍스처가 특징.

    한편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매니저, 홍보팀, 기자 등 연예계 최전선에 위치한 이들의 치열한 밥벌이 라이프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재기 발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