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 각본집 출간
박찬욱식 사랑 이야기 <헤어질 결심>은 직접적인 표현보다 눈빛과 몸짓, 숨결과 말로 표현해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서래(탕웨이)’는 인생을 파악한 품위 있는 여자, ‘해준(박해일)’은 자부심이 강한 남자. 서래는 다정함을 모르는 남편과 살지만, 어느 날 사고로 숨진 남편을 마주하게 되죠. 그리고 그 순간 해준을 만납니다.
우연한 만남을 갖게 된 두 사람의 감정은 소용돌이치며 바다로 흘러갑니다. 두 사람 사이를 파고든 감정에 휩쓸려 과거와 현재, 미래가 뒤흔들리죠. 서로를 끝으로 몰아 결국 세상 끝에 선 두 사람의 결말은 매듭이 풀린 상태로 영원을 향해 풀립니다.
<헤어질 결심>에 더 깊이 빠져들고픈 이들에게 기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는 8월 5일 <헤어질 결심>의 각본집이 출간된다는 소식입니다.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가 쓴 <헤어질 결심> 각본집은 지난 18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됐는데요, 하루 만에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헤어질 결심>은 말의 힘이 센 영화입니다. 한국어 대사와 중국어 대사가 풍기는 뉘앙스와 긴장감은 감정의 줄다리기를 생생하게 전달하죠. 연약하던 서래가 강한 여자가 되는 것도, 부끄러움이 없던 해준이 수치를 알고 무너지는 과정도 모두 대사의 힘이 가장 큽니다.
아직 <헤어질 결심>의 여운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면, 각본집을 통해 행간에 숨겨진 호흡을 느껴보세요.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