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 안젤리나 졸리

Fashion

공항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 안젤리나 졸리

2022-09-23T17:59:28+00:00 2022.08.11|

안젤리나 졸리가 진정한 의미의 공항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Splash News

공항 패션은 화려하거나 트렌디한 패션의 대명사가 됐습니다. 하지만 본래 공항 패션의 진리는 편한 복장 아닌가요? 복도가 런웨이가 아닌 이상 신경 쓴 옷은 불편함과 짜증을 유발할 뿐이죠.

자, 이제 안젤리나 졸리의 ‘진짜’ 공항 패션을 볼까요? 졸리는 막 침대에서 나온 듯한 과감한 파자마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실키한 소재의 초콜릿 컬러 발렌티노 파자마 셔츠와 트라우저를 선택했죠. 게다가 어깨엔 조그마한 미니백이 아닌 생 로랑의 큼지막한 토트백을 멨고요. 장시간 비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 있도록요!

Splash News

그녀의 반짝이는 센스는 신발에서도 빛났습니다. 비행기 타기 전 가장 번거로운 과정은 공항 보안 검색대. 괜히 기분 낸다고 끈 달린 힐이나 샌들을 신고 갔다가 검색대 앞에서 한참을 끙끙대며 묶고 풀기를 반복하던 기억, 다들 한 번쯤은 있으시죠? 졸리는 이런 불상사를 원천 차단했습니다. 발렌티노의 브라운 가죽 슬라이드 샌들을 신었거든요. 슬라이드 샌들은 집 앞에 나갈 때 신는 슬리퍼만큼이나 간편하죠.

무심하게 주머니에 손을 꽂은 채 공항에 들어선 졸리의 모습, 이렇게나 편하고 멋져 보일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공항 갈 땐 우리 모두 졸리의 패션을 참고해볼까요? 여러분의 숙면과 편안한 비행을 위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