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2 MTV VMA’ 베스트 룩

2022.08.30

by 가남희

    ‘2022 MTV VMA’ 베스트 룩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가 열렸습니다. VMA의 레드 카펫은 단순한 음악 연례행사를 넘어 화려하고 경이로운 패션을 뽐내는 자리로 유명하죠. 레이디 가가가 파격적인 생고기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논란과 화제를 동시에 모은 것을 떠올려보세요! 이번 2022 VMA 레드 카펫에서는 차분한 네이비와 블랙 같은 모노톤 계열이 눈에 띕니다. 그렇다고 지루하거나 단조롭진 않죠. 시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룩으로 시상식 레드 카펫을 완성한 베스트 룩을 모아봤습니다.

    Getty Images

    글렌 마르탱이 디자인한 장 폴 고티에의 2022 S/S 꾸뛰르 컬렉션을 선택한 리조. 풍성한 실루엣이 시선을 압도합니다.

    @oscardelarenta

    테일러 스위프트는 오스카 드 라 렌타의 글램 룩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크리스털로 덮인 드레스의 반짝임이 화려한 디바의 움직임을 더 눈부시게 하는군요.

    Getty Images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디자인한 구찌 룩을 착용한 모네스킨. 흡혈귀, 펑크 같은 키워드가 어울리는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lilnasx

    Getty Images

    화려한 깃털 장식의 릴 나스 엑스와 섬세한 레이스 소재 룩을 착용한 코난 그레이는 모두 해리스 리드 컬렉션을 선택했습니다. 해리스 리드는 여성과 남성 구분 없이 젠더리스 패션을 선보이곤 하죠.

    Getty Images

    Getty Images

    Getty Images

    ‘다크 로맨스’ 컨셉을 소화한 셀럽들도 눈길을 끕니다. 소피아 카슨은 베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캐롤리나 헤레라 드레스로 어둡고 성스러운 느낌마저 듭니다. 벨트 장식과 플라워 패턴이 조화를 이룬 파코 라반의 튜브 톱 드레스를 선택한 도브 카메론, 릴리 라인하트가 입은 가운 드레스는 펜디 제품입니다.

    Getty Images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블랙핑크입니다. K-팝과 럭셔리 패션 하우스에서도 그들의 영향력은 엄청나죠. 자신들이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브랜드 제품을 착용하는 의리를 보여줬는데요. 리사는 셀린느의 커스텀 드레스와 불가리 주얼리를, 지수 역시 디올의 2023 크루즈 컬렉션 룩과 까르띠에 주얼리를 착용했습니다. 제니도 샤넬의 2022 크루즈 톱과 2022 F/W 꾸뛰르 스커트를 매치하고 코코 크러쉬를 레이어드했습니다. 로제는 생 로랑의 터틀넥 미니 드레스와 함께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해 블랙 앙상블을 완성했습니다.

    에디터
    가남희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oscardelarenta, @lilnasx
    출처
    www.vogue.co.u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