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 컬렉션, 코코 크러쉬

2022.09.08

by VOGUE PROMOTION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 컬렉션, 코코 크러쉬

    샤넬의 시그니처 퀼트 패턴을 바탕으로 탄생한 ‘코코 크러쉬’. 심플함 사이로 비치는 과감한 시도, 클래식하면서도 컨템포래리한 감각.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라는 명성이 아깝지 않다.

    코코 크러쉬 컬렉션의 첫 공식 런칭과 함께 선보인  페미닌한 무드의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링과 커프스 브레이슬릿은 단연 눈길을 끌었다. 이듬해 샤넬의 고유 컬러인 베이지 골드,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 된 링까지 출시하며 샤넬의 아이템 스펙트럼을 넓혔다.

    부드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베이지 골드 브레이슬릿, 옐로우 골드와 다이아몬드 세팅의 화이트 골드 레이어링 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링을 통해 샤넬 화인 주얼리만이 가진 근본적 가치, 모던함과 정교한 세련미를 유감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특유의 퀄트 패턴이 돋보이는 C 로고 디자인의 네크리스도 라인업에 추가하며 링, 이어링, 브레이슬릿과 네크리스까지 총 4가지 카테고리가 완성 되었다.

    코코 크러쉬는 착용하는 사람에 따라 커스텀하여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모든 손가락에 반지를 끼우거나, 한쪽 손목에 여러 개의 팔찌를 레이어링 하는 등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코코 크러쉬와 함께 시도해봐도 좋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