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화려하고 섹시한 선택, 레이스 패션

2023.02.13

by 이사라

    화려하고 섹시한 선택, 레이스 패션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이 돌아왔죠. 몇 해 동안 할로윈을 특별한 이벤트 없이 보낸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3년 만에 비로소 본격적인 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이럴 때 섹시하고 화려한 무드를 뽐내곤 싶지만, 코스튬을 하기엔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분명히 있을 거예요. 그럴 때는 ‘레이스’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꼭 할로윈을 위한 코스튬이 아니더라도 특별한 날을 위한 무기가 될 ‘레이스’ 리얼 웨이 룩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레이스 & 레더

    @bellahadid

    @jennaortega

    @addisonraee

    @devonleecarlson

    대부분의 셀럽은 레이스와 레더 소재 아이템을 매칭했습니다. 아주 직관적이고 심플한 이유 때문이죠. 레이스가 주는 섹시하고 페미닌한 이미지를 터프한 레더로 중화하는 것! 그중에서도 오버사이즈의 레더 재킷, 롱 레더 코트가 가장 눈에 띄는 조합입니다. 배우 제나 오르테가, 모델 벨라 하디드와 같이 레이스 가득한 드레스를 입는다면, 아찔한 높이의 힐 혹은 화려한 발등 장식이 있는 샌들과 함께 연출하는 걸 추천합니다. 훨씬 섹시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으니까요!

    이너 레이스

    @matildadjerf

    @camillecharriere

    @haileybieber

    드레스 외에도 레이스 아이템은 다양합니다. 마틸다와 카미유가 입은 톱은 아찔한 동시에 단정한 이미지까지 선사하죠. 할로윈 같은 이벤트가 있는 날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적절한 이너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헤일리 비버와 같이 베이식한 블랙 드레스 혹은 스커트에도 매치할 수 있다는 점! 레이스 소재의 레그 웨어를 더하면 평범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이사라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