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송중기가 사랑에 빠졌다

2022.12.26

by 오기쁨

    송중기가 사랑에 빠졌다

    배우 송중기가 드라마 흥행부터 새로운 사랑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최고의 시절을 누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열기가 채 가시기도 전에 송중기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6일, 송중기가 한 여성과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놀라움을 안겼죠. 

    그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송중기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열애설을 최초로 전한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송중기와 사랑에 빠진 여성은 영국인으로,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열애 상대는 연예계와 관계없는 일반 직종 종사자이며,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송중기는 솔직한 성격답게 여자 친구의 존재를 당당하게 밝혀왔습니다. 얼마 전 싱가포르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여자 친구와 동행했으며, 싱가포르 공식 행사 후 국내에 동반 귀국해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중기는 크리스마스에 종영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재벌가의 오너 리스크를 관리하는 ‘윤현우’와 재벌집 막내아들 ‘진도준’, 두 인물을 동시에 연기하며 대체 불가능한 존재로 극을 이끌었죠. 덕분에 드라마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막을 내렸습니다. 

    송중기는 영화 <화란> 촬영을 마무리 짓고, 차기작으로 영화 <로기완> 촬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하이지음스튜디오, JTB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