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유튜브를 시작했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드디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는데요. 반나절도 채 지나지 않아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수의 유튜브 채널명은 ‘행복지수 103%’! 자신의 이름과 생일인 1월 3일을 합친 채널명입니다. 채널 수익금 전액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영상 ‘LONDON vlog’에는 블랙핑크의 유럽 투어 기간 중 브이로그 찍기에 도전한 지수의 일상이 담겨 있습니다.
지수는 영상 속에서 체력을 관리하기 위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쉬는 날 리사와 함께 런던 거리를 걷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냅니다. 또 추억 남기기에 진심인 지수의 모습과 한식당을 방문하는 등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리사와 제니, 로제가 먼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바 있죠. 지수는 블랙핑크 멤버들 중 마지막 주자입니다.
지수는 최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수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죠. 제니는 2018년, 로제와 리사는 각각 2021년 솔로로 데뷔한 바 있는데요. 지수가 마지막 퍼즐 조각을 완성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면모를 보여준 지수의 새로운 시작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