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플로렌스 퓨의 새로운 로맨스

2023.02.17

by 오기쁨

    플로렌스 퓨의 새로운 로맨스

    할리우드에서 최근 주목받는 배우로 꼽히는 플로렌스 퓨가 새로운 로맨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외신에 따르면, 퓨는 포토그래퍼 찰리 구치와 발렌타인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퓨와 구치는 거리에서 즐겁게 웃으며 손을 잡고 걷는가 하면, 구치가 퓨에게 백 허그를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바에서 함께 와인을 즐기며 달콤한 시간도 보냈죠.

    두 사람은 일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2021년 플로렌스 퓨가 마블 영화 <블랙 위도우> 프레스 투어를 도는 동안 구치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당시 구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플로렌스 퓨의 영화 <블랙 위도우>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글을 남기기도 했죠.

    구치는 사진 작업 외에도 단편영화 <Before We Collide>를 공동 연출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 작품은 런던 슈퍼 쇼츠 영화제를 비롯해 다양한 무비 페스티벌에서 상영되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구치와 퓨는 다양한 영감을 주고받으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Photo by Colin Dodgson

    이번 열애설은 플로렌스 퓨의 마지막 결별 이후 반년 만입니다. 퓨는 배우 겸 감독 잭 브라프와 3년여의 열애 끝에 지난해 8월 결별 사실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21세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계속 오르내렸죠. 퓨는 부담감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구치가 퓨의 새로운 ‘미스터 발렌타인’이 될 수 있을까요? 새로운 로맨스에 팬들은 축하를 보내고 있습니다.

    플로렌스 퓨가 다이어트 거부한 이유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Colin Dodgson,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