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장미가 핀 신발을 찾는 이유는?

로에베의 힐은 앞으로 자주 보게 될 신발입니다. 셀럽들이 계속해서 찾을 테니까요!

로에베의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은 몇 시즌 전부터 꾸준히 인상적인 컬렉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일상과 자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상을 패션 요소로 재현해왔는데요. 신발 굽으로 깨진 달걀과 화장품 모형을 활용하고, 다른 신발의 스트랩에는 풍선 모형을 달아놓기도 했죠. 이런 아이템 중 작년에 출시됐지만 지금까지 많은 셀럽이 찾는 슈즈가 있습니다. 바로 로즈 힐 샌들입니다.

로즈 힐 샌들은 로에베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제품입니다. 2022 S/S 시즌에 등장한 이 신발의 굽은 붉은 장미로 이뤄져 있죠. 체중을 지탱하는 동시에, 장미를 밟는 것 같은 인상을 주는데요. 이 장미는 조나단 앤더슨의 컬렉션에서 보여주는 ‘자연에 대한 탐험’을 상징하는 요소가 됐습니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신발이 나타났으니, 셀럽의 눈에 띌 수밖에 없죠. 코트니 카다시안, 리한나, 테사 톰슨, 두아 리파와 벨라 하디드까지. 지금도 이 신발은 여러 셀럽이 공식 석상에서 신고 있습니다. 그들이 이 신발을 찾는 이유를 예상하는 건 그다지 어렵지 않죠. 독특하고 새로우면서도 아름다우니까요.
최신기사
- 포토
- Getty Images, Splash News, Instagram
추천기사
-
Lifestyle
Infinite Scenery with BESPOKE Infinite Line
2023.05.30by VOGUE PROMOTION
-
셀러브리티 스타일
휴양지 패션은 이렇게! 서현의 핫한 하와이 여행 룩
2023.06.02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다시 돌아온 코르셋의 시대!
2023.05.30by 김민정
-
패션 뉴스
런던 패션 위크의 시작을 알릴 두 번째 보그 월드
2023.05.31by 안건호, VOGUE GLOBAL
-
패션 트렌드
올여름 정복해야 할 단 하나의 컬러
2023.05.31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리본, 레이스, 목걸이까지! 가방에 더하는 액세서리의 등장
2023.06.01by 윤승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