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송혜교와 제니의 멧 갈라 비하인드 신, 5월 첫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3.05.02

by 이정미

    송혜교와 제니의 멧 갈라 비하인드 신, 5월 첫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멧 갈라 데뷔를 나란히 성공적으로 마친 송혜교와 제니. 그녀들과 함께 뉴욕으로 간 헤어, 메이크업 스태프들의 인스타그램에서 비하인드 신을 포착했습니다.

    송혜교

    Instagram @b_joeun
    Instagram @b_joeun
    Instagram @b_joeun
    Instagram @halolee7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은정은 송혜교가 호텔에서 편안한 파자마 차림으로 스타일링을 기다리는 모습부터 메이크업을 완성해나가는 모습, 드레스업 후 행사장으로 이동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비하인드 신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백상예술대상에서도 송혜교의 메이크업을 담당했죠. 또 히메 컷을 연상시키는 옆머리로 인상적인 스타일을 완성한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혜영은 완벽히 준비를 마친 아름다운 송혜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제니

    Instagram @joynara

    샤넬, 캘빈클라인, 뷰티컬리, 탬버린즈 등 제니의 광고 화보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조연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뉴욕 센트럴 파크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공간에서 수많은 뷰티 아이템을 펼쳐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이를 통해 멧 갈라에 참석한 제니가 어떤 아이템을 사용했는지 유추해볼 수 있겠군요. 제니의 작고 매끈한 두상을 따라 땋은 머리에 샤넬의 상징인 까멜리아로 마무리해 유니크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선영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제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