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바로 지금 떠나야 할 웰니스 여행지는 어디?

2023.06.23

by 이정미

    바로 지금 떠나야 할 웰니스 여행지는 어디?

    3주 동안 펼쳐지는 웰니스 페스티벌 싱가포르 2023.

    피트니스, 명상 워크숍, 예술 및 라이프스타일 체험까지 180개 이상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웰니스 페스티벌 싱가포르가 6월 17일부터 7월 9일까지 개최됩니다. 싱가포르관광청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곳곳의 명소에서 진행되는데요.

    주요 프로그램으로 6개 섹션으로 나뉘어 열리는 대규모 팝업 행사인 ‘웰니스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도시의 다양한 광경, 소리, 움직임을 발견하며 고에너지 운동과 고요한 명상을 할 수 있는 ‘몸과 마음이 연결되는 곳(Where Mind and Body Connects), 총 다섯 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구성된 250여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제2회 젠토사 리브웰 페스티벌(Zentosa LiveWELL Festival)’, 예술에서 영감받은 독특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2023 더 갤러리 웰니스 페스티벌’ 등이 펼쳐집니다. 또 창이 공항의 시세이도 포레스트 밸리를 감상하며 트램펄린, 줌바, 발레를 할 수 있는 무료 피트니스 클래스도 열릴 예정이죠.

    그 밖에 아시아 유일의 리버 사파리인 만다이 리버 원더스에서는 동물과 교류하며 요가를 즐길 수 있으며, 오래된 천연 치료제인 카카오를 활용한 자연 속 스트레스 해소 프로그램인 카카오 세리머니, 캔버스 마인드풀니스 센터(Canvass Mindfulness Centre)에서 진행하는 열대우림 산책 프로그램, 웰니스 티를 음미하며 장인과 함께 차를 블렌딩해볼 수 있는 티클 유어 펜시(Teakle Your Fancy) 워크숍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웰니스 페스티벌 싱가포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싱가포르관광청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자료 제공
      싱가포르관광청

      SNS 공유하기